제75회
포스트: 1
Posts
1 post
넘버아이X아일릿X투바투, 제75회 홍백가합전 첫 출장! 출전 가수도 발표! no 쟈니스!
12월 31일에 방송되는 출장 가수가 19일 도쿄 시부야 NHK 방송국에서 발표됐습니다. 오늘 열린 기자 회견에는 처음으로 출전하는 8팀이 참석했습니다. 홍팀에서는 아일릿, ME:I 이렇게 두 팀이며, 백팀에서는 Omoinotake,こっちのけんと, Da-iCE, TOMORROW X TOGETHER, Number_i, 니이하마 레온 등입니다. TXT 멤버 태현이 대표로 소감을 발표. "홍백가합전에 출장하게 되어 진심에서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언젠가 홍백 스테이지에 서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정말 기쁩니다. 2024년을 마무리하는 섣달 그믐날에 걸맞게 멋진 스테이지 퍼포먼스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