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동탄
포스트: 1
Posts
1 post
평강삼계탕 오산동탄점 다녀왔음
저번주에 감기로 꽤 고생 좀 함 몸살감기는 아니고 코감기였는데 일요일 밤부터 안좋더만 일주일내내 코를 달고 살음 굴이 제철이라서 코에서 굴이 계속나옴 그래서 약사먹고 몸보신할겸 삼계탕 사먹음 매뉴판임 평강삼계탕 하나 때림 밑반찬 나온게 깔끔하니 좋았음 원래 잘 먹지도않는데 아파서 골구루 다 먹음 삼계탕 나왔음 색이 뽀얀 국물이 아님 근데 닭이 완전 부드럽고 좋았음 맛도 괜찮았음 닭껍질 먹지도 않는데 몸 아프니까 먹게됨 깨끗함 ★★★★★ 맛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