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규
포스트: 1
Posts
1 post
차량용 소화기 의무화, "나도 비치해야 하나?" 위치는?
차량용 소화기 의무화, "나도 비치해야 하나?" 위치는? 차량용 소화기 의무화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내달, 12월 1일부터 시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자동차 선진국에서는 이미 의무화가 시작된 지 오래되었지만 우리 한국은 늦은 편이라고 하니 의무가 아니더라도 운전자라면 나와 타인의 안전을 위해 비치를 해두시는 것이 좋겠죠? 이번 콘텐츠에서는 차량용 소화기 의무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 텐데요. "나도 설치를 해야 하나?" "위치는 어디에 둬야 하나?" 싶으신 분들이라면 이번 글을 통해 차량용 소화기 의무화 정책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얻어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나도 비치해야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