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춘치
포스트: 1
Posts
1 post
자전거 타고 안양천에서 한강으로 낚시 다녀오기
날씨가 꾸물거려서 자전거 타고 안양천으로 나와 봅니다 매년 한강 합수머리에서 강춘치를 잡았던 기억이 나서 루어대 들고 잠시 나와 봅니다 너무 덥지않은 날씨라 시원 해서 좋습니다 며칠전 비가와서 물색은 흙탕물입니다 첫캐스팅에 한마리가 나와 주는데 그게 오늘 처음이자 마지막 강준치가 될지는 몰랐습니다 원래는 해질녁에 나오면 볼수 있는데 지금은 한낮입니다 주변을 지나가면서 스푼을 던져보는데 반응이 없네요 조금만 하고 옴기자. 그래서 이번에는 가양대교가 있는곳으로 왔습니다 이곳 배수구 쪽에 고기들이 몰리는곳인데 오늘은 조용합니다 낚시하는 사람들도 보이지 않네요 오늘은 마음 비우고 잠시 바람쐬고 있습니다 조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