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반성

포스트: 1
Tags

Posts

1 post
아무것도 사지 않는 날, 도서관에서 보내는 특별한 하루!

아무것도 사지 않는 날, 도서관에서 보내는 특별한 하루!

안녕하세요, 국립중앙도서관 국민참여기자단 도토리 5기 웹툰기자 나지혜입니다. 겨울에는 블랙프라이데이 등 할인행사나 프로모션 등 소비를 부추기는 행사가 참 많은데요. 일 년에 한 번쯤 ‘아무것도 사지 않는 날’을 보내며 한 해의 소비를 반성해 보는 건 어떨까요? 정독이가 소비보다 독서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장소를 소개한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곳일지 함께 웹툰으로 확인해 볼까요? 아무것도 사지 않는 날, 도서관에서 보내는 특별한 하루! 속독 신나는 불금! 다독아, 우리 오늘 쇼핑이나 갈까? 다독 쇼핑? 좋지~ 정독 잠깐! 1년에 하루 정도는 아무것도 사지 않는 날로 보내보는 게 어때? 속독 아무것도 사지 않는 날?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