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천적십자봉사회
포스트: 1
Posts
1 post
조천적십자봉사회, 신사옥 이전 성금 기탁
조천적십자봉사회, 신사옥 이전 성금 기탁 https://www.newsje.com/news/articleView.html?idxno=296194 조천적십자봉사회(회장 양미자)는 11월 25일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에 방문하여 신사옥 이전 성금 4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조천적십자봉사회 400만원을 기탁하였으며, 도내 인도주의를 꽃피우기 위한 제주적십자 신사옥과 대한적십자사 제2 인재개발원 이전 비용에 사용될 예정이다. 양미자 회장은 “제주적십자 신사옥을 위하여 십시일반 모은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봉사와 나눔을 통해 도내 취약계층 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조천적십자봉사회는 2006년 결성되어 밑반찬.......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