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바흐
포스트: 1
Posts
1 post더디쉬 시즌 4의 새 작업실
이웃님들, 무더위에 안녕들 하신지요. . . . 오랜만에 디쉬들 소식 전하네요. 다름이 아니옵고, 더디쉬 시즌 4의 새 작업실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정자동 작업실에서 홈 작업실로 들어 온지 2년 만에 드뎌, 전원 주택을 지어 새 작업실로 이사를 하였네요. 전원 주택의 내츄럴한 자연은 즐기면서도 시내에서 멀지 않은 큰 디쉬가 좋아하는 백화점에서 3km ㅋㅋ 기존의 생활권과 차이가 없는 그런 곳을 찾았다지요. 올 2월, 공동 주택의 편리성을 너무도 사랑하는 남편에게 큰 디쉬의 영혼을 탈탈 털어 팔아 살던 아파트 전세 주고 언젠가는 ( 큰디쉬 속내는 은퇴 아니면 안 들어감ㅋㅋ)다시 들어 간다는 약조를 딜로 삼아 집을 짓기 시작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