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2001기내식
포스트: 1
Posts
1 post대한항공 홍콩 기내식 비행기 수화물 게이트 KE2001 좌석 탑승구
대한항공 홍콩 기내식 비행기 수화물 게이트 KE2001 좌석 탑승구 저번 HongKong 여행에서 댄 타고 왕복 했다. 인천에서 출발하여 갈때는 A330-300이었는데 돌아올때는 무려 A380이었다. 물론 2층에 올라가보진 못했지만 언젠가는... 바에서 로얄 살루트 한 잔 할 꿈을 꾼다. 내가 탔던 대한항공 홍콩 기내식 뭐 먹었는지 메뉴랑 수화물은 위탁 그리고 기내 몇 kg 가져갈 수 있는지 게이트는 몇번이었는지 기내 좌석 느낌이랑 간략하게 한 번 적어본다. 출발은 늘 그렇듯 인천공항 2터미널이다. 근데 2터 진짜 오전에 너무 헬이다. 가뜩이나 아시아나까지 옮기는 바람에 이른 아침에 수속 가는 과정 자체가 너무 오래걸린다. 3시간 전엔 오자. 홍.......


![[제주 횟집 추천] 회포장 추천! 고등어회 딱새우회 푸짐한 구성이 돋보이는 '옹포횟집' 방문 및 포장 찐 후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22495-SE-31e1a675-19f6-4890-a2d6-b54b412c861b.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