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교섭

포스트: 2
Tags

Posts

2 posts
김광수 제주교육감, “수당인상, 노사교섭 대승적 견지에서 잘 반영해야”

김광수 제주교육감, “수당인상, 노사교섭 대승적 견지에서 잘 반영해야”

김광수 제주교육감, “수당인상, 노사교섭 대승적 견지에서 잘 반영해야” https://www.newsje.com/news/articleView.html?idxno=299078 김광수 제주도교육감은 10일 주간기획조정회의에서 “신학기 초등학교 입학식이 차질이 없도록 교육청 차원에서 학교에 지원할 수 있는 부분은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고 중·고등학교 입학식도 잘 챙겨달라”고 당부했다. 김 교육감은 또 “교육청 앞에 걸려 있는 현수막 가운데 가장 가슴이 아픈 것이 ‘학교안의 차별 어떻게 해결할 것입니까’라며 이러한 차별 중에서 가장 해결하고 싶은 분야는 수당인데 앞으로 노사교섭 할 때 대승적 견지에서 입장을 잘 반영해 문제 해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

철도 파업 예고, 노사교섭 잘 마무리 되길.

철도 파업 예고, 노사교섭 잘 마무리 되길.

세상이 뒤숭숭 한게 뭔일이 날듯 싶다. 가능한 노조가 수용 가능하게 합의를 하고, 그만큼 구조 조정을 하면 되지 않을까. 결국 답은 무인화. 이러다가 사람이 설 자리를 기계가 대신할 날이 더 빨리 올 듯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