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복
포스트: 1
Posts
1 post
세교 줍줍...
살다살다 요즘 왜이렇게 운이 좋은지 먹을복이 좋은건지 ㅋㅋㅋ오늘은 진짜 배부른 하루다 너무 배불러서 불편할정도임.....ㅠㅠ 이번 블로그는 내가 어디 갔는지 상호명 안쓸꺼임 맞출 수 있으면 맞춰보셈ㅋㅋㅋ 아침 10시30분쯤 카페 도착해서 아아하나 먹음ㅋㅋㅋ 오늘 온 카페는 2번째 방문한 카페인데 그때와 다르게 오늘은 조용해서 너무 좋았음ㅋㅋㅋ 그런데 창가쪽 자리가 좀 불편했음..ㅠㅠ 1,2층으로 되어있는데 2층에도 손님이 2테이블정도 테이크아웃 손님은 3팀정보 본거같음 책읽기 너무 좋았음ㅋㅋㅋㅋㅋㅋ 점심으로 순대국빱먹었음ㅋㅋㅋ 여기도 상호명 안알랴줄꺼임 얼큰순대국빱먹었음ㅋㅋㅋ 청양고추 다 넣고 먹으니까 땀 났.......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