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1

포스트: 2
Tags

Posts

2 posts
280만원짜리 아우디 A1~

280만원짜리 아우디 A1~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아우디 엔트리 모델 중 A1이 있죠 ㅎㅎㅎ 이 차량은 상당히 작지만.. 가성비가 좋은 차량입니다 https://auctions.yahoo.co.jp/auction/o1176470628 배기량도 1400CC라 아주 작으면서도 매력적인 차량인데요 가격이 너무 싸더군요 280만원! 2011년 차량으로 10만도 안된 차량입니다 강렬한 빨간색이지만 차가 작아서 귀여워 보이더군요 엔트리 모델이니 디자인 빼고는 크게 바랄게 없지만요 콰트로도 아니고 ㅎㅎㅎ 연비 잘나오고 잔고장 크게 없는 차량입니다 터보 차량이라 또 잘나가요 쿠페 형식이라 혼자 타고다니기에 딱인데 아우디가 워낙 콰트로라는 강력한 이미지가 있다보니... 인기가 없죠 그래서 가격이 저렴한.......

아우디 A1 쿠페 이 가격이면 가성비 좋네~

아우디 A1 쿠페 이 가격이면 가성비 좋네~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수입차의 엔트리 차량 중에 가성비 좋은 차로 아우디 A1이 있습니다 https://page.auctions.yahoo.co.jp/jp/auction/d1163964367 작은 컴팩트 쿠페인데요 오늘 일본 경매 시장엔 정말 가성비 좋은 가격에 나왔네요 2012년 3월 차량에 13만 달렸습니다~ 이 정도면 일반저인 중고차죠~ 일본에선 키로수가 좀 있는 차량이군요 바디가 전반적으로 깨끗합니다~ 엉덩이 참 빵빵하죠~ 4륜은 아니지만... 앙증 맞는 쿠페네요~ A1~ 혼자 타고 다니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A3를 좋아하지만... A1은 가성비가 좋죠 차주가 깨끗하게 타는 성격인 것 같습니다 13만에 이 정도면 상태가 아주 좋네요 역시 엔트리라... 시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