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수보상
포스트: 1
Posts
1 post
서귀포시, 재활용도움센터 폐전선류 별도 배출 시범운영
서귀포시, 재활용도움센터 폐전선류 별도 배출 시범운영 https://www.newsje.com/news/articleView.html?idxno=301568 서귀포시는 동지역 재활용도움센터에서 폐전선류 별도 배출 및 회수보상을 시범운영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가정에서 발생하는 멀티탭과 같은 폐전선류(구리)는 별도 배출 및 수집이 어려워 가연성쓰레기로 배출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시는 재활용도움센터를 활용, 가치 있는 자원을 별도 배출(수집)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고, 회수보상을 통해 별도 배출에 따른 이익을 시민에게 환원할 계획이다. 폐전선류 배출 장소는 동지역 재활용도움센터를 대상으로 우선 실시하며 향후 읍․면지역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