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가
포스트: 5
Posts
5 posts
인형눈붙이기 그만, 수익 높은 일 시작했어요.
예전에는 집에서 하는 부업이라 하면 인형눈붙이기, 포장, 박스 접기, 조립과 같은 단순노동이 대부분이었는데요. 저도 이런 일을 몇 가지 해보았는데 일하는 시간 대비 단가가 너무 낮더라고요. 하루 종일 붙잡고 있어도 개당 100원도 안 되는 단가다 보니 입금되는 금액 보면 허무할 정도였죠. 체력적으로 또 얼마나 힘들었는지 그런데 요즘 하는 부업은 온라인 시장이 발달해서 그런지 예전에 하던 것과는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집에서 할만한 일들이 참 다양해졌어요. 단가도 높은데 재밌는 일도 참 많아져서 인형눈붙이기와 같은 단순노동 부업은 할 필요가 없어진 거죠! 저도 이것저것 찾아보다 수작업으로 하는 건 동일한데 개당 단가가 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