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백고수락
포스트: 1
Posts
1 post![[해운대 점심바리] 불백고수락 센텀본점](https://img.zoomtrend.com/2026/02/26/1772098289-20251219115426.jpg)
[해운대 점심바리] 불백고수락 센텀본점
불백 고수락 오늘 대표님과 현장 나갔다가 센텀에서 밥을 먹게 되었다 ㅎㅎ 뭐 먹을까 하다가 인스타 스레드에서 본 밥집 찾아감 불백고수락? 이것저것 메뉴가 괜찮아 보이기도 했고 분홍소시지랑 떡볶이가 셀프바에 있다는 거 ㄷㄷㄷ 이것만 해도 충분히 가볼 만한 식당! 12시 조금 전에 도착했는데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다 스레드에서 봤던 떡볶이 사실 떡볶이랑 분홍소시지만 있어도 밥 두 그릇 뚝딱 ㅠ 분홍소시지는 보장된 맛있음이고 올ㅋ 떡볶이도 맛있었음 ㅎㅎ 이 두 가지가 킥인 듯 음식이 나오면 직접 가지러 가야 됨 ㅠ 주문은 돈가스와 군만두 그리고 소고기 덮밥이었나? 3가지 주문함 계란 후라이도 하나씩 구워주고 ㅎㅎ 솔직히 음.......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