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먹남비
Posts
1 post
18.2 슈퍼마리오 오딧세이/칼라즐
스위치로 나온 첫 슈퍼마리오인 오딧세이를 2월에 클리어 했다. 사실 작년에도 클리어 할 수 있었을 텐데 자꾸 미루는 바람에 게다가 엔딩을 보았을 뿐 아직 즐길거리 한가득이다. 3D 마리오는 처음이라 굉장히 신선했는데 모션 컨트롤을 쓰게끔 만들어 둔 부분이 좀 독특했다. ==--==--==--==--==--==--==--==--==--==--==--==--==--==--== 안드로이드로 출시 된 퍼즐 게임인 칼라즐. 비어있는 블럭들을 해당하는 색상으로 채우면 클리어 되는 간단한 게임으로. 너무 복잡하지 않고 직관적이여서 타임킬링용으로 하기 좋은 게임이였다.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