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유니티] 알아두면 편한 단축키

By  | 2017년 10월 29일 | 
Shift + Space : 해당 탭 전체화면Inspector 값은 사칙연산 가능Text에 Rich Text 체크되있으면 html 명령 가능Ctrl + Shift + F : Scene뷰에 보이는 곳으로 오브젝트 이동Ctrl + P : 게임 실행

[유니티][Script] 카메라 줌인, 줌아웃

By  | 2017년 10월 29일 | 
using UnityEngine;using System.Collections;public class Camera_Zoom : MonoBehaviour{ //카메라가 추적할 타겟 (플레이어) public Transform player; //줌의 정도를 조절 float Zoom; //카메라의 Transform private Transform tr;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줌인, 줌아웃 할때 마다 증가, 감소할 수치 Zoom = 1f; //카메라의 Transform 컴포넌트 할당 tr = GetComponent<Transform> (); } void LateUpdate() { Camera_Zoom (); } void 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