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에 한번 업데이트하는 확실히 망한 이글루

가장 저렴하게 캘리브레이터를 구하는 방법

By  | 2021년 11월 2일 | 
1. 캘리브레이터가 필요하신가요? 별로 필요는 없지만 왠지 갖고싶은데 조금 비싼것 같아서 고민만 하는 중이신가요? 이베이 등지를 잘 찾아보면 반값조차 되지 않는 개쩌는 가성비의 캘리브레이터들이 있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아주 싸진 않습니다만 고려해 볼 만한 가치는 충분히 있죠. 2. 예를 들어 하드웨어 캘리브레이션 기능이 있는 TV가 있다고 합시다. 내장 센서가 아닌 이상 캘리브레이션을 하려면 당연히 별도의 캘리브레이터가 필요하겠죠? 그런데 제조사에서 "이런 이런 물건을 사다 쓰시면 됩니다" 라고만 할 수 있을까요? 좆소면 몰라도 대기업에서 그렇게 통제되지 않는 가이드를 줬다간 여러모로 문제가 생기겠죠? 그래서 전용 캘리브레이터를 OEM 생산해야 할 필요가 생깁니다.

MMX150

By  | 2022년 10월 30일 | 
베이어 헤드폰과 베이어 마이크가 달린 USB 입출력으로 작동하는 밀폐형 헤드폰입니다. 제가 예전부터 나오길 바래왔었던 컨셉의 헤드폰이라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지를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 결과는 다소 애매하군요. 게이밍 헤드폰이란 것은 헤드폰과 마이크 양쪽의 기술에 장시간 착용에 대한 고려와 경량화가 이뤄져야 하는 사실 여러모로 기술이 집약되어야 하는 물건입니다. 하지만 최근 본격적으로 뛰어든 젠하이져 정도를 제외하면 게이밍 헤드폰을 만드는 제조사 대부분은 그전까지 헤드폰이나 마이크를 만들어본 적이 없었던, 게이밍기어로써 이 사업을 처음 시작하는 근본없는 놈들이고 할 줄 아는거라곤 빼곡하게 LED 심는 것 정도 뿐이죠. 그래도 젠하이져 있지 않냐구요? 젠하이져는 밀폐형을

컬러리미터와 스펙트로포토미터

By  | 2021년 11월 2일 | 
1. 일반적으로 디스플레이 캘리브레이션을 할 때 쓰이는 장비 종류는 크게 컬러리미터와 스펙트로포토미터가 있습니다. 2. 컬러리미터는 단순한 광센서에 필터를 통과한 빛을 비춰서 각 색의 밝기를 측정합니다. 만약 삼원색이라면 센서 세개에 R G B 필터 세개일테고 그 이상을 원한다면 그만큼의 필터와 센서를 더 달면 되겠죠. 컬러리미터는 매우 심플한 장치인 만큼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고 속도가 빠르지만 필터에 의존하는 특성상 필터가 열화될 경우 정확도가 떨어지는 문제가 있습니다. 3. youtu.be/QAwKOGSow-s i1의 i1D3 계열은 R G B 삼원색을 쓰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분해 영상을 보면 깔끔하게 센서 세개를 볼 수 있습니다. 또 내구성이

DT 900 Pro X

By  | 2022년 9월 4일 | 
베이어가 만든 650 완벽한 헤드폰입니다. ⠀⠀⠀⠀⠀⠀⠀⠀⠀⠀⠀⠀⠀⠀⠀⠀⠀⠀⠀⠀⠀⠀⠀⠀⠀⠀⠀⠀⠀⠀⠀⠀⠀⠀⠀⠀⠀⠀⠀⠀⠀⠀⠀⠀⠀⠀⠀⠀⠀⠀⠀⠀⠀⠀⠀⠀⠀⠀⠀⠀⠀⠀⠀⠀⠀⠀⠀⠀⠀⠀⠀⠀⠀⠀⠀⠀⠀⠀⠀⠀⠀⠀⠀⠀⠀⠀⠀⠀⠀⠀⠀⠀⠀⠀⠀⠀⠀⠀⠀⠀⠀⠀⠀⠀⠀⠀⠀⠀⠀⠀⠀⠀⠀⠀⠀⠀⠀⠀⠀⠀⠀⠀⠀⠀⠀⠀⠀⠀⠀⠀⠀⠀⠀⠀⠀⠀⠀⠀⠀⠀⠀⠀⠀⠀⠀⠀⠀⠀⠀⠀⠀⠀⠀⠀⠀⠀⠀⠀⠀⠀⠀⠀⠀⠀⠀⠀⠀⠀⠀⠀⠀⠀⠀⠀⠀⠀⠀⠀⠀⠀⠀⠀⠀⠀⠀⠀⠀⠀⠀⠀⠀⠀⠀⠀⠀⠀⠀⠀⠀⠀⠀⠀⠀⠀⠀⠀⠀⠀⠀⠀⠀⠀⠀⠀⠀⠀⠀⠀⠀⠀⠀⠀⠀⠀⠀⠀⠀⠀⠀⠀⠀⠀⠀⠀⠀⠀⠀⠀⠀⠀⠀⠀⠀⠀⠀⠀⠀⠀⠀⠀⠀⠀⠀⠀⠀⠀⠀⠀⠀⠀⠀⠀⠀⠀⠀⠀⠀⠀⠀⠀⠀⠀⠀⠀⠀⠀⠀⠀⠀⠀⠀⠀⠀⠀⠀⠀⠀⠀⠀⠀⠀⠀⠀⠀⠀⠀⠀⠀⠀⠀⠀⠀⠀⠀⠀⠀⠀⠀⠀⠀⠀⠀⠀⠀⠀⠀⠀⠀⠀⠀⠀⠀⠀⠀⠀⠀⠀⠀⠀⠀⠀⠀⠀⠀⠀⠀⠀⠀⠀⠀⠀⠀⠀⠀⠀⠀⠀⠀⠀⠀⠀⠀

스즈메의 문단속

By  | 2023년 3월 11일 | 
폐급 완성도에 설정은 죄다 표절인 오리지널리티라곤 없는 작품. 심지어 자가복제조차도 제대로 해내지 못한 총체적 개좆망. 스토리도 캐릭터도 개좆망에 멀쩡한 요소를 찾아내기도 힘들 지경임. 아니 심지어 Radwimps 아재도 브금퀄 좆박아놨음. 극장이라서 잘 모르겠는데? 싶어서 집에와서 들어보니 씨발 진짜 좆박은거 맞더라 스폰서들이 너의 이름은 똑같은거 찍어내라고 강요라도 했는지 그 성공공식 그대로 자가복제해놓고 어디서 베껴온 설정 깔고 동일본지진 국뽕팔이 듬뿍 첨가해서 어찌 말면 되겠지 싶었나본데 그 모든 요소가 그냥 너의 이름은의 완전한 하위호환임. 감동적인 스토리를 만들려면 빌드업이 엄청나게 중요한 것인데 캐릭터들에게 정붙일 시간과 묘사를 충분히 해줘야 몰입이 되고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