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제 디아3이 나온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여기저기 헬/지옥불등이 공략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앞서 신세한탄과 마지막에 장단점 요약을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껏 아시아와 북미서버를 동시케 키우면서 느끼는 점이나 이상하다 싶은것들을 적어보자면.. 일단 말하고 싶은건 상당수를 Wow에서 가져왔는데도 불구하고 알수없는 난이도 라던가, 솔플보다는 파티플을 유도하는 방식입니다. 현제 난이도는 밀리케릭터들을 기준으로 악몽액트3~ 부터는 체감이 확 달라지더군요. 그전까진 슬렁슬렁 진행해도 큰무리는 없는 반면에 액트3부터는 스킬과 경매장을 연구하지않으면 안되도록 설정이 되어있는것 같습니다. 다만 파티플이 되어갈경우 솔플과는 다르게 무난한 진행이 가능합니다(악몽까지지만...) 일부 몹의 스킬설정도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