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브]260330 노밤하 라방잡담 + 얘들아제발트위터삭제해줰ㅋㅋㅋㅋㅋㅋㅋ
Post
원문 보기 →[플레이브]260330 노밤하 라방잡담 + 얘들아제발트위터삭제해줰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어제 컨포B 떴잖아요 비밀경찰인지 피자배달보이인지 살짝 헷갈리는데 좋긴 좋았습니다 근데 좀 감이 안오네..? 무대 어떻게 뭐 컨포A로 하는거야 B로 하는거야 너 진짜 나빴어 오늘 뭐가 많이 터졌죠..ㅋㅋㅋㅋ 저는 아가플리이긴 하지만 말 아끼고 싶은데 작년에 막 입덕했을때 선배플리가 “언니 그냥 지금 입덕한게 나은거야” 라고 했던게 공카 폭발 직후였더라구요 진짜...좀....ㅋㅋㅋㅋㅋ 양방이 행복하고 좋은쪽으로 하는게 어려울순 있죠 그래도 이건 뉴플리인 내가 봐도 참 쉽지않네 우리애들 잘못은 아닐거잖아 저 요즘 붕방거리면서 유튜브댓글을 많이 남기는데 좋아요 100넘는건 처음 봐서 기분좋아서 캡쳐했어요 다들.......
Related Posts
3 posts[플레이브]플리가 불러보았다 - 그런것같아...그냥 미친것같아(???)
https://youtu.be/8nNvpW9W09A?si=b7kO_a4hn2s_zn6p 노래하는걸 좋아하는 플리는 플레이브가 띵곡을 말아줘서 행복하다는 표현을 이런식으로 하고있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이렇게 좋은거야 노래가 하멘 (ㅋㅋㅋㅋㅋㅋ)
![[플레이브]260508 어버이날 5인 라방잡담 + 팬들 부모님까지 챙기는 아이돌 어떤데](https://img.zoomtrend.com/2026/05/08/1778256202-IMGEFBCBF3881.jpg)
[플레이브]260508 어버이날 5인 라방잡담 + 팬들 부모님까지 챙기는 아이돌 어떤데
일단 한마디만 합시다 혹시 직원 새로 뽑았어요? 엄청나게 감다살인 디뚝스가 들어왔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공식이라고 난 음총팀이나 또 풀리들인줄 알았지 요즘은 진짜 눈을 똑바로 뜨고 봐야합니다 팀플레이브가 단체로 돌아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누가 누구인지 눈 똑바로 뜨고 확인해야해 x올린 사람이 플리인지 공식뚝스인지 음총팀인지 아니면 플부 버블이나 위버스인짘ㅋㅋ 그와중에 더 골때리는건 난 저 밈들이 다 무슨 라방이고 아니면 무슨 플리들 밈인지를 다 안다는거야 누적된 데이터로 현타올만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각설하고 짧은 오늘 라방 후기입니다! 재작년인가 어버이날 라방.......
[불러보았다]우타다 히카루~ 플레이브까지
우타다 히카루 - beutiful world 태연 - 그대라는 시 하츠네미쿠 - World is mine 플레이브 - Born savage 개인기록용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