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브]오늘은 데뷔 3주년 !!! 라방 라뷰가시는 분들 조심히 즐기다오세요!!
Post
원문 보기 →![[플레이브]오늘은 데뷔 3주년 !!! 라방 라뷰가시는 분들 조심히 즐기다오세요!!](https://img.zoomtrend.com/2026/03/12/1773329559-weverseEFBCBF20260312184048EFBCBF2082667591.png)
[플레이브]오늘은 데뷔 3주년 !!! 라방 라뷰가시는 분들 조심히 즐기다오세요!!
드디어 한시간 남짓 남았는데 아 왤케 떨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줄수있는거 느즈막하게 뭐라도 해주고 싶어서 멜론 열심히 돌리는중...ㅋㅋㅋㅋ 기다릴게 탑100 어케 안되려나 위버스에 포카컨셉으로 사진 올라온거 너무 귀엽고 멤버들도 오늘 라방 조심히 재밌게 놀자!!!!!!!!!! 간밤에 깊생 잠기신 은호님 웬지 내가 한말 플리들 수두룩빽빽 다들 하셨을듯 ㅋㅋㅋㅋㅋㅋ 너 그말 듣고싶은거잖아 이 여우야!! 언젠가 급습 홍대 버스킹을 기대해본다 나는 너가 우주복 입고있어도 목소리만 들어도 알수있다에 내 모든걸 건다 그럼 잠시후에 라방에서 보자요!!!!!!!!
Related Posts
3 posts[플레이브]플리가 불러보았다 - 그런것같아...그냥 미친것같아(???)
https://youtu.be/8nNvpW9W09A?si=b7kO_a4hn2s_zn6p 노래하는걸 좋아하는 플리는 플레이브가 띵곡을 말아줘서 행복하다는 표현을 이런식으로 하고있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이렇게 좋은거야 노래가 하멘 (ㅋㅋㅋㅋㅋㅋ)
![[플레이브]260508 어버이날 5인 라방잡담 + 팬들 부모님까지 챙기는 아이돌 어떤데](https://img.zoomtrend.com/2026/05/08/1778256202-IMGEFBCBF3881.jpg)
[플레이브]260508 어버이날 5인 라방잡담 + 팬들 부모님까지 챙기는 아이돌 어떤데
일단 한마디만 합시다 혹시 직원 새로 뽑았어요? 엄청나게 감다살인 디뚝스가 들어왔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공식이라고 난 음총팀이나 또 풀리들인줄 알았지 요즘은 진짜 눈을 똑바로 뜨고 봐야합니다 팀플레이브가 단체로 돌아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누가 누구인지 눈 똑바로 뜨고 확인해야해 x올린 사람이 플리인지 공식뚝스인지 음총팀인지 아니면 플부 버블이나 위버스인짘ㅋㅋ 그와중에 더 골때리는건 난 저 밈들이 다 무슨 라방이고 아니면 무슨 플리들 밈인지를 다 안다는거야 누적된 데이터로 현타올만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각설하고 짧은 오늘 라방 후기입니다! 재작년인가 어버이날 라방.......
[불러보았다]우타다 히카루~ 플레이브까지
우타다 히카루 - beutiful world 태연 - 그대라는 시 하츠네미쿠 - World is mine 플레이브 - Born savage 개인기록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