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브]헐..4월 컴백 확정!!!!!
Post
원문 보기 →[플레이브]헐..4월 컴백 확정!!!!!
https://naver.me/GntrZzUe 아니 세상에 공식 x가 아니라 단독기사로 컴백 알게되는거 이거 맞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오늘 처음 x 들어갔더니 타임라인이 아주 난리가 나서 뭐지 싶더니 컴백기사 떴다고;;; 목요일에 다섯명 방송하는 이유가 있었구만? 와 그럼 진짜 지금 심각하게 바쁜게 다 설명이 되면서 시간 이거 괜찮은건가 싶기도 하고 플부에게도 나에게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로서 십카페 3/31 공사는 칼리고 컴백직전 테마변경이 맞게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컴백날짜도 원래 기사에 있었는데 수정되서 안보이더라 ㅋㅋㅋㅋ 하지만 정확한 날짜는 저게 맞을거다 (꽃이 몇개일까아아아) 우리 노아.......
Related Posts
3 posts[플레이브]플리가 불러보았다 - 그런것같아...그냥 미친것같아(???)
https://youtu.be/8nNvpW9W09A?si=b7kO_a4hn2s_zn6p 노래하는걸 좋아하는 플리는 플레이브가 띵곡을 말아줘서 행복하다는 표현을 이런식으로 하고있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이렇게 좋은거야 노래가 하멘 (ㅋㅋㅋㅋㅋㅋ)
[불러보았다]우타다 히카루~ 플레이브까지
우타다 히카루 - beutiful world 태연 - 그대라는 시 하츠네미쿠 - World is mine 플레이브 - Born savage 개인기록용
![[플레이브]헐 홀로라이브 스이세이 Born savage 보컬챌린지](https://img.zoomtrend.com/2026/05/02/1777709025-IMGEFBCBF3813.jpg)
[플레이브]헐 홀로라이브 스이세이 Born savage 보컬챌린지
https://youtube.com/shorts/o4G4H-jUxFc?si=ze6ffBiIqlfv8rVS 공식트위터 알람을 꺼놨더니 소식이 살짝 늦었긴 한데 세시간전에 올라온 보컬챌린지..! 원래 플부랑 같이 숏츠 하신분들 다 해주시긴 했는데 와 그래도 스이세이가 이걸 해주네 심지어 발음도 괜찮은데....? 최근에 느끼는건데 일본 요즘사람들 발음 진짜 좋음ㅋㅋㅋㅋㅋㅋ 옛날같지않ㅇ ㅏ...... 나도 이분 알음알음 알기만 했지 실제로 노래나 대화목소리 들은거 극 최근인데 외모에 은근 반전으로 허스키한 느낌이 있어서 되게 괜찮다고 느끼는 중 보기죠타 증말 감사하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