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브]260202 라방잡담 + 밤비 N2합격 축하해!!!

Posts
[플레이브]260202 라방잡담 + 밤비 N2합격 축하해!!!

[플레이브]260202 라방잡담 + 밤비 N2합격 축하해!!!

어제 간만의 5인뱅!! 메리플리착장 오랜만이다 ㅋㅋㅋ 여전히 귀여운 아이들... 시작부터 밤비가 뭔가 웅장하게 등장하길래 뭔가뭔가..?했는데 무려 N2합격증을 가져온 밤비!!!! 아니...이사람..아니 이 외계인아 너네 진짜 너무너무 바쁜데 그와중에 그건 또 언제 준비한거..? 거기다 밤비성격에 다 클리어하고 자랑하는걸 좋아해서 정말 더 대견하고 근데 그와중에 시험전 징크스로 위경련으로 응급실 세번갔다고 해서 ㅇ ㅏ...아 ㅠㅠㅠㅠㅠ 얼마나 섬세하고 성실한 성격인거야 싶었음 어제 이 라방 보고가선지 나도 오늘 중요한거 하나 붙었다ㅎㅎ 밤비야 고마워!!!!!! 밈잘알 예라인 도대체 이 둘은 어디까지 깔고 어디까지 알고있는걸까..ㅋ.......

Related Posts

3 posts
[플레이브]플리가 불러보았다 - 그런것같아...그냥 미친것같아(???)

[플레이브]플리가 불러보았다 - 그런것같아...그냥 미친것같아(???)

Brown lady BINNA's blog|2026년 5월 10일|음악

https://youtu.be/8nNvpW9W09A?si=b7kO_a4hn2s_zn6p 노래하는걸 좋아하는 플리는 플레이브가 띵곡을 말아줘서 행복하다는 표현을 이런식으로 하고있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이렇게 좋은거야 노래가 하멘 (ㅋㅋㅋㅋㅋㅋ)

[불러보았다]우타다 히카루~ 플레이브까지

우타다 히카루 - beutiful world 태연 - 그대라는 시 하츠네미쿠 - World is mine 플레이브 - Born savage 개인기록용

[플레이브]헐 홀로라이브 스이세이 Born savage 보컬챌린지

[플레이브]헐 홀로라이브 스이세이 Born savage 보컬챌린지

https://youtube.com/shorts/o4G4H-jUxFc?si=ze6ffBiIqlfv8rVS 공식트위터 알람을 꺼놨더니 소식이 살짝 늦었긴 한데 세시간전에 올라온 보컬챌린지..! 원래 플부랑 같이 숏츠 하신분들 다 해주시긴 했는데 와 그래도 스이세이가 이걸 해주네 심지어 발음도 괜찮은데....? 최근에 느끼는건데 일본 요즘사람들 발음 진짜 좋음ㅋㅋㅋㅋㅋㅋ 옛날같지않ㅇ ㅏ...... 나도 이분 알음알음 알기만 했지 실제로 노래나 대화목소리 들은거 극 최근인데 외모에 은근 반전으로 허스키한 느낌이 있어서 되게 괜찮다고 느끼는 중 보기죠타 증말 감사하민!!!!!!!!!

[플레이브]260202 라방잡담 + 밤비 N2합격 축하해!!! - 줌트렌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