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브 잡담]251211 라이브방송 찢었다(솔직히 말해 너네 그냥 개그맨이지) + 뉴플리-타임리퍼의 잡담
Post
원문 보기 →[플레이브 잡담]251211 라이브방송 찢었다(솔직히 말해 너네 그냥 개그맨이지) + 뉴플리-타임리퍼의 잡담
라방 보다가 웃겨서 간만에 배에 근육잡힌거 잠재우고옴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월요일 방송때 좀 걱정?했었다 극 S인 애들 모아놓고 영화대본 쓰게 하다니 하다하다 애들이 제미나이까지 동원했는데도 몬가몬가였음 제미나이 재미도 없고말야.. 근데 되돌아보니 오히려 그래서 더 오늘방송이 극N들의 대환장파티같아서 재밌었던듯ㅋㅋㅋ 그래도 월요일 라방배경만큼은 너무 좋았으니 꼭 활용해주시길 굿굿바이도 좋았음ㅋㅋㅋ 막상 요즘 화사노래 엄청 많이 듣는데 무대나 퍼포먼스는 안찾아봤어서 아 저렇게 했었구나 싶은 그리고 밤은하 오늘 방송 오늘 방송하기전에 어쩌다가 입수한? 플부 맛집추천리스트에 밤은하가 갔다던 홍대 국밥집이 내.......
Related Posts
3 posts[플레이브]플리가 불러보았다 - 그런것같아...그냥 미친것같아(???)
https://youtu.be/8nNvpW9W09A?si=b7kO_a4hn2s_zn6p 노래하는걸 좋아하는 플리는 플레이브가 띵곡을 말아줘서 행복하다는 표현을 이런식으로 하고있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이렇게 좋은거야 노래가 하멘 (ㅋㅋㅋㅋㅋㅋ)
[불러보았다]우타다 히카루~ 플레이브까지
우타다 히카루 - beutiful world 태연 - 그대라는 시 하츠네미쿠 - World is mine 플레이브 - Born savage 개인기록용
![[플레이브]헐 홀로라이브 스이세이 Born savage 보컬챌린지](https://img.zoomtrend.com/2026/05/02/1777709025-IMGEFBCBF3813.jpg)
[플레이브]헐 홀로라이브 스이세이 Born savage 보컬챌린지
https://youtube.com/shorts/o4G4H-jUxFc?si=ze6ffBiIqlfv8rVS 공식트위터 알람을 꺼놨더니 소식이 살짝 늦었긴 한데 세시간전에 올라온 보컬챌린지..! 원래 플부랑 같이 숏츠 하신분들 다 해주시긴 했는데 와 그래도 스이세이가 이걸 해주네 심지어 발음도 괜찮은데....? 최근에 느끼는건데 일본 요즘사람들 발음 진짜 좋음ㅋㅋㅋㅋㅋㅋ 옛날같지않ㅇ ㅏ...... 나도 이분 알음알음 알기만 했지 실제로 노래나 대화목소리 들은거 극 최근인데 외모에 은근 반전으로 허스키한 느낌이 있어서 되게 괜찮다고 느끼는 중 보기죠타 증말 감사하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