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동·관서도민회 신년 인사회 참석…애향심에 감사 피력

Posts
제주도, 관동·관서도민회 신년 인사회 참석…애향심에 감사 피력

제주도, 관동·관서도민회 신년 인사회 참석…애향심에 감사 피력

제주도, 관동·관서도민회 신년 인사회 참석…애향심에 감사 피력 https://www.newsje.com/news/articleView.html?idxno=298634 제주특별자치도가 도내 주요 기관·단체와 함께 재일본 제주도민회 신년 인사회에 참석해 재일제주인들의 고향 사랑에 감사를 표하고, 제주의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을 다짐했다.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26일 저녁 일본 오사카 제국호텔에서 열린 관서제주특별자치도민협회(회장 고동림) 신년 인사회 및 성인식에 참석해 새해 인사를 나누고 고향 제주 발전을 위한 재일제주인들의 헌신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고동림 관서제주도민협회장 등 재일제주인 200여 명과 이상봉 제주도의회 의장, 김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