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노츠] 스테미나 없는 겜 오랜만이네.
By 내맘대로 이것저것 요리조리 | 2016년 5월 14일 |
게임 서비스는 1월부터 했다고 하는데트위터에서 전격온라인을 보고서 알게 되었습니다. 유통 스쿠에니.개발 겐키 주식회사. 그림 노츠의 시작은 주인공과 조율의 무녀 레이나의 만남에서 시작합니다. 공백의 서를 가진 동화속의 역할자가 동화의 영웅들의 힘을 빌어 싸우는 이야기를전개 합니다. 이야기를 바르게 진행하는 스토리텔러와 그들 사이에서 이야기를잘못된 방향으로 진행시키려는 카오스텔러. 카오스텔러의 음모를 저지하여 각각의 동화 나라를 지키는 이야기를 펼치는 게임. 그게 바로 그림 노츠(Grimms Notes)입니다. 공백의 서를 가진 다른 동료들을 알게 되고서 주인공의 동화나라. 신데렐라 이야기를 방해하려는 카오스텔러를 저지하러출발합니다. 주인공은 신데렐라의 소꿉친구 포지션이라는 군요
스쿠에니 신작 딥 인새니티 어사일럼 잡담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1년 7월 24일 |
딥 어새니티 어사일럼은 스쿠에니가 올해 나름 년식이 오래된 스마트폰 가챠겜들의 섭종 및 별의 드래곤 퀘스트의 대만판 실패 이후 무리한 과금체계의 탈각 및 게임 퀄러티업이라는 압박을 받는 시점에서 나오는 애매한 게임입니다. 딥 인새니티 어사일럼은 이미 한차례 베타 테스트가 진행된 게임으로 해당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퀘스트 파트는 2D 전체맵에서 3D맵 로컬맵으로 전환되서 지역을 탐색하는 임무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상호작용에서 기대할 수 있는 퍼즐같은 요소보다는 스토리에 연출을 더해주는 역활로 한정된다는 느낌이 강하네요. 문제는 배틀 파트로 어반 스트리트풍의 복장이 가지는 약점인 희멀건한 색체에서 비롯되는 조약한 시인성과 매력이 매우 약한 적들이 어필 포인트를 깍아 먹고 있습니다.
PS4 발표하는건 좋은데
By Indigo Blue | 2013년 2월 21일 |
베르수스랑 토리코는 그래서 어떻게 된거냐 대체. 심지어 토리코는 서드파티 제작도 아니고 SCE 퍼스트 게임이잖아.
딥 인새니티 어사일럼 잡담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1년 10월 19일 |
딥 인새니티 어사일럼이 오픈 첫 이벤트로 레어도 증가에 사용되는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는 일일 5회 도전의 이벤트 던전을 열었습니다. 적들의 레벨은 45레벨로 SR(3성) 40렙과 SSR(4성) 50렙 사이에 껴있는 수준인데 해당 레어도 증가 소재를 구할려면 더 까다로운 60레벨 몬스터와 싸워서 이겨낼 수 있어야 되므로 초보자용 이벤트임은 틀림 없습니다. 문제는 이 게임의 요령을 아느냐 모르냐인데 튜토리얼이나 초반 진행만으로는 요령을 알기 쉽다고 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즉, 이번 첫 이벤트 엑스트라 난이도에서 일반적인 라이트 유저는 막힐 가능성도 있다는 꽤 있어 보입니다. 어찌되었든 요령만 안다면 대략 4~6시간정도 플레이했다면 첫 이벤트의 엑스트라 난이도를 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