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계촌 온라인 전직업 상향 패치!
By hunter1484의 블로그 | 2013년 4월 4일 |
마계촌 온라인에 새바람이 붑니다. 마계촌 온라인 전 직업에 대한 상향패치가 있을 예정인데요 어떤 상향패치가 되는지 직업별로 확인해보겠습니다. * 워리어 - 십자방어 피해반사 스킬의 공격력 상향 - 십자방어 피해반사 AP감소 8 > 20으로 상향 - 연섬 공격력 상향 - 칼날회오리 공격력 상향 - 강탈 스킬에 적 방어도 감소효과 추가 * 템플나이트 - 방패방어 공격력 상향 - 분쇄 공격력 상향 - 분쇄 스킬의 모든 타격에 AP 감소효과 추가 - 연섬 공격력 상향 - 강철의 돌풍 공격력 상향 * 플래쳐 - 충격탄 1레벨부터 레벨 별로 기절시간이 증가하도록 변경 (최대 2.5초) - 플래처
[마계촌 온라인]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 에스트로나를 향하여
By 거대한 눈의여왕님의 이글루입니다 | 2013년 3월 15일 |
안녕하세요~ 다시 돌아온 지기입니다 :) 이번에 알아볼 게임은 CJ E&M에서 서비스중인 마계촌 온라인인데요, 최근 마계촌 온라인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신규로 생긴 마을과 던전이 오픈된 이번 업데이트, 어떤것이 추가되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 에스트로나를 향하여 1. 새로운 마을 "에스트로나" 추가 에스트로나는 세른 왕국의 주요 교역료이며, 마계 침공 거점의 마지막 보루로 마계침공과 함께 솟아나기 시작한 마계탑과 가장 가까워 큰 위협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2. 만렙확장과 신규 스테이지 추가 에스트로나 업데이트에 따라 총 13개의 일반 스테이지와 3개의 파티스테이지가 추가되었고, 만렙도 40으로 확장되어 더 즐겁게 플레이 할
마계촌 (魔界村, Ghosts 'n Goblins, 1985, CAPCOM) #3 스테이지6~엔딩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3년 11월 19일 |
마계촌 (魔界村, Ghosts 'n Goblins, 1985, CAPCOM) #2 스테이지3~스테이지5에서 이어지는 포스팅. 마왕성 입구에 해당하는 스테이지5를 클리어하면 드디어 마왕성 중심부인 스테이지6. 스테이지6을 클리어하면 드디어 최종보스룸에 도달할 수 있게 된다. [ 스테이지 6. 마왕성 ]스테이지6은 시작하자마자 스켈톤이 5개 놓여있고 우디피그가 날아온다. 스켈톤은 일어나기 전에 미리미리 해치우면 되고, 우디피그가 던지는 대파 모양의 창을 피하면서 격추시키면 되고...하단으로도 던지니 주의. 오른쪽 끝까지 가면 돈주머니가 보이고 긴 사다리가 나온다. 사다리를 올라가려고 하면 오른쪽 구멍에서 우디피그가 나오니 다시 내려와서 해치우도록 하자. 사다리 위에는 첫번째 보스였던 '일
던파 신 캐릭터의 개발 방향이 갈팡질팡 하는 이유
By -First Contact- 스노비즘이 만연하는 블로그 | 2014년 2월 9일 |
<정말로 액션은 부활했을까> 무척 개인적인 의견임을 밝힙니다. 이번 엘븐나이트의 경우, 던페때 밝힌 모토는 액션의 부활입니다. 많은 분들이 얼마나 공감하실지는 모르겠지만 말이죠. 저는 반은 성공, 반은 실패라고 봅니다.(항상 이야기 하지만 저는 나이트와 엘븐나이트에 대해 무척 관대합니다.) 그러면 일단 액션이 괜찮은 캐릭터를 보며 무엇이 다른지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옛날 던파 캐릭터는 각각의 스킬 탭이 존재하고 그 해당 스킬의 탭의 스킬들을 점차 강화시키고 전문화시키는데에서 컨셉의 발전이 용이하였습니다. 이런 방식은 같은 캐릭터군이라고 하더라도 확실한 플레이의 차별화를 가져오면서 던파가 가진 특유의 스킬사용에 대한 재미를 주는데에 성공했습니다. 또한 각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