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에서 즐기는 아침!!

좋은하루^^|2015년 10월 19일
Posts
보라카이에서 즐기는 아침!!

보라카이에서 즐기는 아침!!

좋은하루^^|2015년 10월 19일

보라카이에서 즐기는 아침식사!!!자이언트 펜케익과 망고주스~양은 어마어마해서 혼자 하나 먹는데도 벅차네요 ㅋㅋ 그 맛은 과연 일품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