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모토 시게루가 밝히는 닌텐도 게임 개발의 지향점
By isao의 IT,게임번역소 | 2017년 6월 3일 |
![미야모토 시게루가 밝히는 닌텐도 게임 개발의 지향점](https://img.zoomtrend.com/2017/06/03/a0077411_5932b43308455.jpg)
닌텐도의 게임 「슈퍼마리오 브라더스」의 아버지로 알려진 크리에이터 미야모토 시게루 씨는 현대 게임의 기초를 쌓았다고 할 만큼 게임역사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한 인물입니다. 오늘은 미야모토 씨가 Vox와의 인터뷰에서 밝힌 게임 제작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과 미야모토 씨와 닌텐도가 게임에 대해서 갖고 있는 철학을 알아보죠. How the inventor of Mario designs a game - YouTube 이 분이 미야모토 시게루 씨죠. 말 그대로 마리오의 아버지입니다. 최근 30년간 어딘가에서 게임을 즐긴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미야모토 씨의 작품과 만났을 겁니다. 동키콩 젤다의 전설 그리고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모두 미야모토 씨가 만든 게임입니다. 미야모토 씨가 게임을 제작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