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라이브 초코와 드링크의 미묘한 효율 차이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13년 6월 15일 |
생존신고입니다. 턱걸이식으로 달리는 중. 오늘 저녁쯔음되면 뚤리겠지만 여전히 1100등 보더의 끄트머리는 SR줄리아를 얻는 구간에 도달한 러너들이 아니네요. 이거 완전히 쉬어가는 분위기인데(..) 달리는 유저와 아닌 유저간의 이극화와 심화될지언정 일요일이 무려 두번이나 걸쳐 있기 때문에 이 분위기가 지속될리가 없죠. 아무리 765본가 우선시 유저들이 차하야이벤트에 폭사해버리고 댄싱계P들이 에밀리로 지갑이 털려버렸다 할지언정 없는 돈도 솟아나는게 이바닥인지라(......) ... 이벤트 초반 감상은 학원축제때와 대동소이. 하지만, 엔드리스에리어쪽의 체력소모를 10에서 15로 상향시킨 점이 차이라면 차이인 것 같습니다. a. 엔드리스에리어(체력15소모구간)의 영업, b. 드링크를 개당 50엔
[밀리언 라이브] 가챠 신카드가 뭔가 이상하다
By TERMINAL HEAVEN'S ROCK | 2013년 4월 1일 |
전체적으론 한정 가챠카드 > 상위 보상카드는 공식화되가는거 같습니다. 물론 타카네는 밸런스형에 가까우니 이번 하루카의 하위호환은 아니지만. 공짜 티켓 3개가 심하게 망해서 분노를 담아 10연 가챠 한번 해봤는데 신카드는 안나왔지만 공격형 HR만 3장 나와서 만족. 그건 그렇다치고 아무튼 본론. ...자기 소개중에 잠들어버리는 걸로 유명(?)한 캐릭터인 미야오 미야가 신카드중 하난데요. 등급은 HR. 그런데 공지된 스탯이.. 6125/6125 13코스트 자신의 AP/DP 상승 (대) 뭐가 이상하냐고요? 같은 가챠 신카드 모가미 시즈카입니다 6000/3750 13코스트 보컬속성 AP상승 (대) 그리고 기존HR 13코스트 밸런스형의 스탯은 5천 초반대입니다. 새 가
[밀리시타] 2주년 이벤트 UNI-ON@IR!!!!가 종료되었습니다
By 제목따위는 없어도 됩니다. | 2019년 7월 14일 |
모바일 게임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의 2번째 애니버서리 이벤트인 UNI-ON@IR!!!!가 7월 1일부터 7월 13일까지 진행되었습니다. 1번째 애니버서리 이벤트였던 BRAND★NEW★PERFORM@NCE!!!에서 한번 겪은 프로듀서들은 이번 2주년 이벤트를 제대로 준비했을텐데요. 2주년인 이번 UNI-ON@IR!!!!에는 매우 특이한 방식이 채택되었습니다. 바로 리프레시 시스템과 부스트 시스템입니다. 하루 중 반드시 6시간의 휴식시간(포인트 획득 불가)을 설정해야 하며, 휴식시간이 지난 후에는 30분동안 2배의 효율을 내는 부스트를 얻습니다. 1주년 이벤트가 과열되어서 쓰러지는 프로듀서들이 속출하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강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