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페이데이2 리뷰망가
By [Egloos]MHK:artwork | 2014년 12월 14일 |
분량은 줄어들었고 기간은 2주나 더 들였습니다[...]아 진짜 왜그럴까 싶어서 블로그를 몇개 늘려서 확인해봤는데, 머릿속 고뇌가 넘 많아서네요! 다음은 시험도 끝나니 과연 1주1회가 가능하련지 모르겠네요...분발합니다!
리얼 술래잡기
By 난, 나를 필요로 하는 곳에 있다 | 2015년 8월 1일 |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광클릭질 1순위가 <리얼 술래잡기>였던 이유 삐무비 & 장르영화팬 이라면, 당연 좋아해? 마지않았을 피묻은 교복을 입은 혼혈소녀의 이미지 때문이다 이 이미지샷 때문에 이영화를 기다린 사람이, 나 말고도 다수가 있을것이라 100% 확신한다 소마이 신지의 <세일러복과 기관총>의 이미지컷을 처음으로 봤을 때 처럼 말이다 <리얼 술래잡기>는 소노 시온의 초기작인 <자살클럽>의 단체다이빙씬의 임펙트에 버금하는 오프닝을 시작으로 " 나는 누구인가? 이 알 수 없는 상황속에서 나는 무엇을 하는것인가? "를 반복하여 보여준다 영화가 진행될 수 록, 그러한 상황임펙트가 약해지는 것이, <리얼 술래잡기>
유니티 UNITY 에서 태그를 지우면 남는 'removed' 처리
By 개발자 SPRING | 2019년 7월 2일 |
작업 중에 태그를 수정하지 않고 지울 경우 하나씩 쉬프트되어 올라오지 않고 'removed' 라는 이름으로 바뀐 상태가 됩니다.또한 해당 태그 번호는 잠겨져서 사용할 수 없게 되는데... 문제는 이 상태로 태그를 사용하면 빌드 결과물에서는 removed 태그를 무시하는지 엉뚱한 태그로 인식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이 removed 라고 되어 있는 태그를 수정하는 방법은 Debug Mode 를 이용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