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T - 라인전, 유지와 돌파의 간극
By 곰돌씨의 움막 | 2013년 6월 13일 |
일단은 링크의 글 부터 보시길 말보다는 아무래도 상황과 그림이 더 이해하기 쉬우니까요. 굉장히 이상적이긴 하지만 실제로 숫적 우세가 있음에도 무리하게 돌격해서는 안 되는 이유와 실제 상황이 적절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자주포와 경전차는 게임을 하드 캐리하기는 어렵지만, 전체 판세에 있어서는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 합니다. 자주포의 운용에 있어서 가장 좋은 것은 정확한 위치에서 경전차들이 맵을 서치해주는 상황에서 다수의 자주포가 동시에 한 구역을 타격할때 입니다. 포병에서 탄환이 남아 돌아서 tot 사격에 협차사격, 제대간 시간차 사격 연습을 뻔질나게 시키는게 아닙니다. 다 이유가 있는거지요. 자주포 특성상 한발 한발이 치명적이기 때문에, 다수의 자주포가 해당 지역을
[WOT] AMD 가 가지고 싶어요...
By Mad Gear | 2020년 11월 8일 |
결국 2020년 후반에는 Ryzen Zen3가 제대로 Intel에 한방 먹여주는 그림을 그려줬고...(VGA 쪽은 아직 N당이...)발표후 나오는 여러 결과에서 확실하게 Intel과 차이를 보여주는 듯 해서 내심 기대가 큽니다뭐 기대한다고 Zen3 시스템이 생기는 것은 아니지만, 뭐 그런거 있지요 실력은 X 도 없으면서 겁나 좋은것 가지고 있으면 '나도 겁나 잘 할 수 있을거 같아~!' 라는 심리... 프랑스 장륜 경전차 계열인데...AMD...라서 한번 드립을... 10티어 까지 가면 미친 기동력을 보여주고 주포도 나름 괜춘하고... 조향능력과 포탑선회/정찰범위 정도만 약간애메한데... 문제는 언제나 프랑스가 '짜증가득'한 컨셉들이 나오는 시작 점이 되었다는거...프랑스가 병신이어서 그랬다는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