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니토-연산.txt
By 이젤론의 창고지기 | 2023년 1월 19일 |
출처 ....? ????????????????? ???????????????????????????????? 아니 중간에 함정이 있는데 그걸 못 거르고 깜짝 놀라면 어떻게하냐 ㅠㅠ ㅠㅠㅠ
[소녀전선] 딥다히든 종료네요.
By 아스나르의 이상한 세상 | 2018년 2월 12일 |
근 한달짜리 이벤트인 딥다이브도 오늘로 끝이 났네요. 나름 준비 열심히 했는데도 점수는 좀 아쉽네요. 아슬아슬하게 10퍼 언저리인거 같은데 어찌될지 모르겠습니다.히든을 막판에 몰아서 하는게 아니라 미리미리 좀 해둘걸 그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지령소모가 너무 컸어요. 그래도 일단 움골격은 3개 다 캤습니다. 전용장비라 강화가 좀 문제긴 하지만 이만한 사기템도 없으니 일단 확보는 해야겠죠.파밍은 전 3-2에서 상자캘겸 하루 20판씩 돌았습니다. 골격 3개 먹고난 뒤에는 그냥 상자만 캤네요.상자 자체는 빨간봉투때보다는 훨씬 편했는데 상자파밍만 하다보니 이벤트 드롭 3성들을 못 먹은게 아쉽네요. 상자 구성이 워낙 혜자스러워서 초반에 몇일을 제외하곤 거의 매일 60개를 캔거같습니다. 빨봉때처럼 보석을
소녀전선 정책과 시스템에 대한 잡설
By 로그온티어의 혼란스런 세계관 | 2017년 8월 8일 |
1. 왜 1성이 없는가 제가 운이 좋은 지 몰라도, 저는 이 게임에서 1성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토록 잘 안 나오는 이유를 잘 모르겠단 말이죠. 나무위키 보니 1성가 없었는데, 그렇다면 왜 1성이 없는 걸까. 받으면 기분 나쁠 것이거나, 밸런스상 필요없는 쓰레기가 되버려서 그런 걸까. 데차에서는 이를 직감하고 아예 경험치 얹어주는 몬스터를 끼워넣던데, 이런 용도로 넣어도 되었을 텐데 말이죠. (정작 그걸 해본 적이 없지만 라이브러리로 봤음.) 그냥 유저 기분좋으라고 2성부터 넣은 건지, 아니면 밸런스와 시스템적 제약 때문에 그런 건지 상당히 궁금합니다. 2. 가챠구조가 어떻게 되는 가. 다양한 뽑기 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