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정책과 시스템에 대한 잡설
By 로그온티어의 혼란스런 세계관 | 2017년 8월 8일 |
1. 왜 1성이 없는가 제가 운이 좋은 지 몰라도, 저는 이 게임에서 1성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토록 잘 안 나오는 이유를 잘 모르겠단 말이죠. 나무위키 보니 1성가 없었는데, 그렇다면 왜 1성이 없는 걸까. 받으면 기분 나쁠 것이거나, 밸런스상 필요없는 쓰레기가 되버려서 그런 걸까. 데차에서는 이를 직감하고 아예 경험치 얹어주는 몬스터를 끼워넣던데, 이런 용도로 넣어도 되었을 텐데 말이죠. (정작 그걸 해본 적이 없지만 라이브러리로 봤음.) 그냥 유저 기분좋으라고 2성부터 넣은 건지, 아니면 밸런스와 시스템적 제약 때문에 그런 건지 상당히 궁금합니다. 2. 가챠구조가 어떻게 되는 가. 다양한 뽑기 시스
[소녀전선] 인형제조 이벤트 결과
By 괴인 怪人 의 이글루. | 2018년 5월 19일 |
준비는 인형제조권 300장 쾌속제조 350장 인력 식량 탄약 부품 3만 제조일지에서 뽑은 RF AR 저격식과 통상식 시작은 RF 저격식 100회. NTW 가 중복으로 나왔으나 M99 NTW 전부 있으니 갈갈. IWS 와 부츠를 노렸으나 부츠만 얻고 종료. 100장 중에 70장 남아서 컨덴더 돌렸으나 컨덴더 없음.....하하하핫 ....Orz 200장 남은 상태에서 AR식 돌입. K2 와 G41 FAL 이 중복으로 나왔으나 편제확대용 K2만 남기고 갈갈. 첫 타자는 MDR..조금 늦은 합류다. 두번째는 AN 94. 중간에 업데이트한다고 잠시휴식. 100장 남짓 남아서 계속 돌렸지만 중복 뿐 이걸로 끝이다 하고 5성 샷건 받은 다음 결산해보는데 AK12 : 하이하이 시키깡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