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산림분야 도-행정시, 성과 공유·협력강화 워크숍 개최
Post
원문 보기 →
환경‧산림분야 도-행정시, 성과 공유·협력강화 워크숍 개최
환경‧산림분야 도-행정시, 성과 공유·협력강화 워크숍 개최 https://www.newsje.com/news/articleView.html?idxno=298609 제주특별자치도는 환경·산림 분야의 지속가능한 정책 추진과 행정시와의 협업 강화를 위한 ‘환경‧산림분야 도-행정시 워크숍’을 24일 서귀포시 색달동 제주 광역 음식물류 폐기물 자원화시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2024년 추진 성과를 공유하고 탄소중립, 자원순환, 산림복지 등 환경 현안에 대한 2025년 주요 정책 추진 방향을 논의했다. 또한, 도와 행정시 간 협력 체계를 강화하고 정책의 일관성 있는 추진을 위해 협력방안을 모색하고 건의사항을 수렴했다. 워크숍은 광역 음식물류 폐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