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리듬액션(?)게임 라디오해머 스테이션
By ♣♣♣♣♣♣ | 2014년 8월 5일 |
어제 간만에 마켓 들어갔더니 추천 게임으로 뜨더군요원래 유료였던 게임이 무료로 풀린모양입니다.원래 리듬게임을 좋아하는지라 한번 깔아보았습니다 메뉴화면입니다일단 어떤 곡이 나오는지 확인해보려 연습모드로 들어가서 해봤는데게임 시작시 튜토리얼이 안나오는...ㅠㅅㅠ......덕분에 첨엔 좀 당황했습니다만 나중에 스토리모드 들어가니 이 화면이 나와서 그제서야 알았네요ㅠㅅㅠ개인적으로 본 게임 시작전에 간단한 튜토리얼 모드가 있었으면 좋았을거 같습니다...리듬게임 잘 안 하는 사람들이 저 화면만 보고 다 알기엔 약간 아쉬울 듯 ☆미.스.래.빗☆ 게임화면입니다.리듬에 맞춰서 다가오는 몬스터(?)를 망치로 패면됩니다.나오는 노래도 그렇고, 게임방법도 그렇고하면서 묘하게
퍼즈도라 와 내가 지갑전사다!
By 다슈군의 블로그 | 2013년 8월 1일 |
예고드린데로 오늘(어제?)은 갓 패스의 날입니다. 원래 주작, 청룡, 백호가 가장 큰 목표였죠. 기린은 난 못써요. 호루스도 현재 벅찹니다. -ㅅ-; 그리고... 가장 먼저 필요하던 놈들 중에 떠 준것은 발키리 였습니다. 그 외는 스샷으로 모든것을 설명하죠. 약 2시 53분경 주모 여기 법석 한사발 주소 감사합니다 호갱님. ^ㅅ^; 진정한 지름은 이때부터 시작하였습니다. 뱃속... 뱃속을 보자 가장 처음은 다크골램이 끊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필요하다고 생각하던 놈이라 그래도 병맛나는 레어 안 나와서 다행이네... 라고 생각했죠. 프로이 뭐 있어서 나쁠건 없으니... 비너스 비너스는 2장 나와줘서 만약을 위해 궁진을 생각해서 2장 다 남겨놓을 생각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2 (Assassin's Creed 2) 리뷰
By REview and Giggle | 2014년 3월 22일 |
어쌔신 크리드 1의 엔딩을 보고 연달아 시작한 어쌔신 크리드 2인데, 엔딩을 오늘 보았다. 스팀 로그를 보니 1편을 총 23시간동안 즐긴데 비해 2편은 저의 2배인 40시간동안 했더라. 1편은 깃발 컬렉팅 ㄲㅈ! 하고 2편은 모을 수 있는건 전부 모았다는 차이점이 있긴 하지만 그걸 감안해도 볼륨과 집중도가 늘었다고 볼 수 있으리라. 바로 브라더후드를 켜려다 아무리 그래도 60시간이나 했으니 딴거 하면서 좀 쉴지 고민 하는 중. 처음 실행해보고 '후속작의 정석이란 이런거다!'라고 온 몸으로 외치는 듯한 인상을 받았다. 전작이 장단점이 굉장히 극명한 작품이었던 것과 비교해 본작에서는 장점은 살리고 단점을 수정하는 방향으로 수정이 있었던 것이 그 이유. 우선 전작의 장점은 파쿠르 액션과 암살 액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