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폴 3/21일자 패치노트
By EGLOOS HEIST : POSTS | 2014년 3월 22일 |
21일자 패치노트입니다. 짧게 요약하자면;스마트 피스톨, 하드포인트 똥싸기로 꿀빨던 시대는 갔다.팀 밸런싱 시스템 도입 그런거 없다. 밸런싱 조절과 일반적인 변화- 전기연막 힛마커와 피격판정이 좀더 확실하게 변함.- 앤젤 시티 맵의 클래식 모드에서도 수색 드론 등장.- 아크 수류탄/마인의 시야 왜곡 효과는 이제 같은 팀원에게 안먹힘.- CTF와 하드포인트에서 방어로 얻는 점수 너프.- 소모전 승리점수 상향.- 깃발 복구점수 하향.- 깃발 소유자 사살점수 하향.- 데드맨 트리거로 인한 폭발 지연. 또한 폭발 전에 경고음 발생.- 스마트 피스톨의 비 락온상태 파일럿 데미지 하향- 스마트 피스톨 비조준사격 정확도 하향- 특정 번 카드는 여러번 사용 가능하게 조정(?)- 탈출선의 파일럿 작용성 상향. (더 쉽게
확산성 밀리언 아서 요정부분이 패치가 됐군요+근황
By 덕질의 의미 | 2012년 4월 25일 |
뭐 이렇다는데 요약만 추리면 1. 요정 발견자가 한 번이라도 공격하지 않으면 프렌드에게 요정이 표시되지 않음. 2. 요정 발견자가 공격 해서 요정을 격추시키지 못하고 프렌드가 그걸 격추하면 발견자와 격추한 사람 둘 다 보상을 두 장 얻음. 요정 공격자가 보상을 한 장 얻고, 격추 한 사람이 보너스 한 장이라는 의미인데 뭐 쉽게 말해서 발견자는 자기가 발견한 요정이 격추되면 무조건 두 장 이라는 소리입니다. 이전이랑 똑같이 남 요정 자기가 격추 해도 두 장 남 요정 때렸는데 격추 못 하고 다른 사람이 격추하면 얻는 건 한 장 뭐 변한 점은 발견자가 공격하지 않으면 요정이 프렌드에게 안 보이는 것이랑 내 요정이 죽기만 하면 두 장 얻는다 정도겠네요. 근데 이렇
타이탄 폴.
By 김구농의 강철의 가마솥 | 2013년 8월 24일 |
타이탄 폴은 요즘 보기 드문, 그것도 이런 장르의 메이저 게임에선 정말 보기 드문 2족 보행 병기와 보병들의 싸움을 그리고 있으며 차세대 게임기 작품중에서 현재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저도 많은 기대를 걸고 있지요. 처음 정보가 공개됬을때만 해도 엑박원 독점이면 어쩌나 싶었는데 다행히도 PC판으로도 출시가 확정되었지요. 다만 EA 게임이니 오리진일텐데...그보다 발매 초기 서버 관리나 잘 좀 됬으면 좋겠네요[...]개인적으로 타이탄이 게임의 판도를 완전히 뒤집을 정도로 강하지 않으면서도 없으면 화력전에서 밀리는 듯한 허전함(?)을 느끼게 만드는 그 절묘한 밸런스가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타이탄을 타고 있지 않더라도 중화기와 충분한 용기만 있다면 냉큼 달려들어서 타이탄을 타고 있는 적을 괴롭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