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짤 하나!
By 이젤론의 창고지기 | 2015년 1월 7일 |
오늘도 열심히 도굴 채광하고 있습니다. ...광맥 스팟을 찾는거도 나름 꿀잼인듯. 그리고 채집 경험치를 받아 미친듯이 랩업하겠지
아스팔트8. 시즌 2.
By 이젤론의 창고지기 | 2013년 11월 16일 |
종료. 여러가지 모드가 있지만 역시 1:1 모드가 가장 재미없는듯; 초반에 고의추돌 파괴를 시켜 놓으면 나중에가서는 별별 쑈를 다해도 못쫓아옴(...) 그에 비해서 고스트가 지원되는 모드는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있음;; 나를 이길수가 없어!!(...) 덤. 시즌 2 후반쯤되니 시즌4가 열린것이 함정. ㅡㅡㅋ
[검은사막] 무사와 매화에 대한 이상과 현실
By 아뵤 | 2015년 7월 2일 |
무사와 매화가 나온지 꽤 지난 시점이지만 지금에서야 글을 써보는데요 무사가 처음 나온다고 했을 때! 그 땐 무사가 이렇게 나올 것 같았어요 < 무사 > : 분위기가 심상치 않았지요 무사하면 떠오르던게 명성황후라는 드라마의 뮤지비디오 있잖아요 거기서 나오던 호위무사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 이상- : 적진을 홀로 누비며 발로 차고 구르며 적의 칼을 받아치는 고독하며 맹렬한 의지가 느껴지는 호위무사! - 현실- : 바람이었죠 무사의 시작은 바람이었고 마지막도 바람이었어요 바람~바람~바람~♪ 사냥할 땐 바람이 전부였다고 느껴질만큼 용오름 스킬이 주력 스킬
[검은사막] 한국 게이머는 게임사의 호구인가2 : 진화
By . | 2017년 11월 16일 |
몇일전 펄어비스와 다음카카오의 만행에 분노한 유저들 게임내 시위 및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도 분개한 모습에 게임사도 놀랐나 봅니다. 11월 14일 화요일 바로 김재희 총괄 디렉터의 공지사항을 통해 진화에 나섭니다. 공지사항 내용의 내용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캐릭터, 아이템의 적중력과 회피, 피해감소에 대한 정보를 명확히 공개하겠습니다. - 아이템별 세부 능력치 공개2. 히든 옵션에 대한 설명을 기재하겠습니다. - 숨겨진 능력치 공개(굳이 1,2번을 나눈 이유가 뭘까...)3. 아이템 설명의 불명확한 표현을 개선하겠습니다. - '소폭 증가' / 'pvp 피해량 향상' 등 애매한 표현 개선4. 거점 레벨에 따른 아이템 획득 확률을 높이겠습니다. - 1레벨과 10레벨의 거점투자 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