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PS 파트너, 섹스는 없고 로맨틱만 남았다
By ML江湖.. | 2012년 12월 21일 |
성인들 세계에서 입에 담기도 민망하다는 '폰섹스' 혹은 근사하게 '폰스캔들' 소재를 가지고 화끈하게 삼류 저질 에로 비디오로 만드느냐, 그게 아니면 그것은 거들 뿐, 달달하고 로맨틱한 로맨스물로 만드냐의 지점에서 이 영화 <나의 PS 파트너>는 다소 뻔해진다. 훈남가이 '지성'과 <미녀는 괴로워>의 히로인 '김아중'의 조합이 말해주듯, 이름값하는 배우들을 데려다가 어떻게 저질스럽게 화끈하게 찍을 수 있겠는가.. 역시나 안전빵으로 유쾌하고 달달한 로맨스로 귀결시켜 뻔한 로맨틱 코미디로 포장해 버렸다. 내심 김아중이 제대로 올노출을 감행해 마치 <방자전>과 <후궁>의 조여정처럼 살신성인의 자세를 보였다면 모를까.. 은근히 조여정같은 모습을 기대했다면 오산이다. 물론
원더 우먼 1984 - 욕망의 풀이법
By 오늘 난 뭐했나...... | 2020년 12월 23일 |
솔직히 리뷰를 쓰면서 오프닝이 안 쓰여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습니다. 덕분에 지금 미친듯이 리뷰 오프닝을 쓰고 있는 상황이기도 하죠. 개인적으로는 매우 당황스러운 일이기도 합니다. 사실 나름대로 준비 한 상황이라고 생각 했었으니 말입니다. 심지어는 한 번 글이 날아갔던 리스트에서 발견하기도 하다 보니 아무래도 결국에는 다시 쓴다는 느낌이 더 강한 것도 사실이기는 합니다. 그래서 더 아쉬운 상황이기도 하고 말입니다. 어쨌거나 리뷰 시작합니다. 패티 젠킨스 감독은 이미 원더우먼 1편으로 자신의 능력을 증명한 바 있습니다. 다만 그 이전 작품들이 좋다고 말 하기 어려운 것도 있기는 합니다. 거의 대부분의 작품이 드라마에 편중 되어 있었기 때문이죠. 게다가 드라마는 제작자에 이름
조용히 하라고 했지
By Dark Ride of the Glasmoon | 2021년 6월 17일 |
극장에선 조용히 좀 있어보이는 말로 '소포모어 징크스', 좀 더 직설적인 말로 '속편의 저주'라 칭하는 증후군(?)은 영화에서 유독 공포물, 호러 무비에서 더욱 강화되는 경향이 있다. 이는 공포 영화가 장르 특성상 무언가 전에 없던 새로운 방법으로 사람을 죽이거나 괴롭히는 나름의 독창성을 요구받기 때문인데 그게 관객들에게 받아들여져 성공할 경우, 그래서 속편이 만들어질 경우 물려받은 전작의 독창성이 오히려 영화 전체를 규정하고 옭아매는 제약이자 한계가 되기 때문이다. 뭐 이것도 좋게 봐줄 때의 이야기고 대부분의 경우는 성공한 아이디어 재탕해서 좀더 벌어보자는 얄팍한 상술이겠지만서도. 거두절미하고 일단 입닥치라는 전편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배경 설정이나 공포의 기원같은건 접
서스페리아 - 공포가 없다! 그런데.....
By 오늘 난 뭐했나...... | 2019년 5월 17일 |
사실 이 영화는 뺄까 싶었습니다. 아무래도 이미 저는 공포의 묘지를 리스트에 올린 상황인데, 이 영화까지 끼게 되면 정말 오전나절 내내 공포 영화를 보게 되는 상황이 될 수도 있어서 말이죠. 돈 아껴가며 영화를 보는 상황이기에 아무래도 공포영화가 몰리는 상황 만큼은 좀 피하고 싶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 영화를 그냥 넘어가기에는 아무래도 미묘한 상황이긴 하니 말입니다. 또 미묘하게 다가오는건, 둘 다 과거 영화가 있다는건데, 그 영화를 하나도 안 보고 이번 영화를 본다는 겁니다.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저는 서스페리아 오리지널 작품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제가 본격적으로 공포영화를 보기 시작하기 전에 나온 작품이기 때문입니다. 다리오 아르젠토 작품 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