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코레] 이번 이벤트 최대의 적은...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3년 11월 2일 |
![[칸코레] 이번 이벤트 최대의 적은...](https://img.zoomtrend.com/2013/11/02/a0056931_5273e0f3eadab.jpg)
탄약 수급(...) 겨우 2해역 보스전 한번 거쳤을 뿐인데 400이 넘게 탄약이 날아가는 걸 보니 정신이 아득해짐 -ㅁ-;; 진짜 탄약 수급을 어떻게 해결하지 않으면 이벤트 클리어는 커녕 2해역 돌파도 못할거 같아... 야전이 줄줄이 걸리니까 연료는 둘째치고 탄약이 남아돌질 않네요 진짜 -_-;; 그렇다고 연비 좋은 중순이나 경순을 쓰려니 마땅한 애들이 없고 어떻게 보스까지 도달한다쳐도 화력이 딸려서 보스 처리가 난감한 상태이옵니다...
전국무쌍 4
By Indigo Blue | 2014년 6월 1일 |
![전국무쌍 4](https://img.zoomtrend.com/2014/06/01/f0035815_538b2a655598f.jpg)
0. 발매하고 한참 지나서 쓰는 감상문 (…) 요즘 게임하고 감상문 쓸 여유가 없었습니다. 대충 무쌍연무 모든 합전 클리어했네요. 유랑연무는 아직 신무장만 만들어보고 전투만 몇번 해본 수준. 1. 액션은 꽤 상쾌합니다. 신속액션 추가로 전체적으로 모든 무장이 상향평준화되기도 했구요. (그와중에 신속액션이 아무리 생각해도 신속하지 않은 미츠나리 지못미) 다만 신속액션의 밸런싱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은 점과 신속액션과 일반액션이 좀 지나칠정도로 연계성이 없습니다. 자코 상대로는 파죽지세로 찔러갈 수 있는데 비해 무장은 신속액션을 강제로 튕겨내기때문에 신속으로 쓸고가다 무장이 갑툭하면 우선 액션을 멈추고 통상기로 다시 연계를 시작해야 하는 점이 귀찮습니다. 신속 이어가다 통상기 버튼으로 발동 가능한 신속차
[칸코레] 우아... -ㅁ-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5년 6월 14일 |
![[칸코레] 우아... -ㅁ-](https://img.zoomtrend.com/2015/06/14/a0056931_557dad9d34722.png)
索敵性能強化試作型 by 描く調子 on pixiv ...이거 특정 속성분들에게 제대로 직격탄을 먹일만한 작품이(...) 이분 gif 작품은 볼 때마다 놀라움 -ㅁ-;;
아키에이지 오베 첫감상-병신 같은 인터페이스와 조작감
By 벨제브브의 惡魔召喚典書 | 2013년 1월 4일 |
1. 가장 크고도 확실한 특징은 거지같은 조작감. 특히 이동과 카메라 전환이 너무 불편하다. 가뜩이나 움직임 하나하나가 별개의 키로 지정되어 있어서 왼손이 해야 할 게 너무 많은데 가장 기본적인 이동부터가 너무 귀찮다. 왜 마우스란 훌륭한 도구를 제대로 활용할 생각을 안하고 모조리 다 키보드, 그것도 왼편에만 집중을 시켰는지 나로서는 전혀 모르겠다. 아예 이게 패드라거나 아님 아예 마우스를 빼고 오로지 모든 것을 키보드로면 해결하는 것이라면 또 이야기는 다르지만 별로 그것도 아님. 2. 그리고 이동 조작이 불편하다는 것과 별개로 이동 자체도 대단히 마음에 안 든다. 상당히 넓은 맵의 넓이에 비하여 기본 걷는 속도가 너무 느리고 동작도 영 부자연스럽다. 게다가 달리기 기능을 레벨 5때 배우는데 이거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