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코레] 우아... -ㅁ-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5년 6월 14일 |
![[칸코레] 우아... -ㅁ-](https://img.zoomtrend.com/2015/06/14/a0056931_557dad9d34722.png)
索敵性能強化試作型 by 描く調子 on pixiv ...이거 특정 속성분들에게 제대로 직격탄을 먹일만한 작품이(...) 이분 gif 작품은 볼 때마다 놀라움 -ㅁ-;;
아키에이지 오베 첫감상-병신 같은 인터페이스와 조작감
By 벨제브브의 惡魔召喚典書 | 2013년 1월 4일 |
1. 가장 크고도 확실한 특징은 거지같은 조작감. 특히 이동과 카메라 전환이 너무 불편하다. 가뜩이나 움직임 하나하나가 별개의 키로 지정되어 있어서 왼손이 해야 할 게 너무 많은데 가장 기본적인 이동부터가 너무 귀찮다. 왜 마우스란 훌륭한 도구를 제대로 활용할 생각을 안하고 모조리 다 키보드, 그것도 왼편에만 집중을 시켰는지 나로서는 전혀 모르겠다. 아예 이게 패드라거나 아님 아예 마우스를 빼고 오로지 모든 것을 키보드로면 해결하는 것이라면 또 이야기는 다르지만 별로 그것도 아님. 2. 그리고 이동 조작이 불편하다는 것과 별개로 이동 자체도 대단히 마음에 안 든다. 상당히 넓은 맵의 넓이에 비하여 기본 걷는 속도가 너무 느리고 동작도 영 부자연스럽다. 게다가 달리기 기능을 레벨 5때 배우는데 이거 s
원래 콩고급은 가변기믹이 별개이던 이유가..
By 이야기정의 이야기한 주저리 | 2015년 1월 30일 |
![원래 콩고급은 가변기믹이 별개이던 이유가..](https://img.zoomtrend.com/2015/01/30/d0053452_54cb2541006ec.png)
콩고/하루나와 히에이/키리시마 투페어로 다닌것 때문에 의장을 2가지로 분리해뒀던거고 이 설정이 2차개장 올라오면서 코니시가 논땡이치는 바람에 통합무장으로 통일화 한 것일 뿐임 그러니까 지금 애니에 나오는 1차 개장형의 가변기믹은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기믹이 맞는데 문제는 굳이 그렇게 표현을 안해도 되는걸 모델링 돌려먹기로 1차 개장형만 같은 장비를 물려둔게 뻔히 보인단게 이유임 (...) 애당초 콩고급에서 2차 개장형은 가변기믹이 추가가 되긴 했는데 의장이 앞으로 꺾여 나온단 기믹말곤 콩고급 기존 의장에 방뢰용 벌지만 덧붙인 형태가 끝임 결론은 애니 제작팀이 예산 아낀다고 콩고급 의장 2개를 짬뽕한 형태로 모델링을 만든것임 솔직히 그런거 안
[WOW] 나에게도 이런 일이...
By 나인볼의 망상구현 | 2015년 8월 4일 |
![[WOW] 나에게도 이런 일이...](https://img.zoomtrend.com/2015/08/04/b0030353_55c048b41b1ce.jpg)
8월 6일에 열리는, WOW 신규 확장팩 공개 행사에 당첨! 어... 엄?! ㅇ ㅁㅇ?! 시... 십 수년간 블빠질을 해왔지만, 이런 행사는 커녕 게임 클베(...)에조차 당첨된 적이 없었는데... 덕분에 일 보던 중 전화를 받고도, 기쁨 이전에 '...응모자가 별로 없었나?'란 생각부터 먼저 들었다는 건 안 자랑. Orz 여하튼 이렇게 해서 기대하던 행사에 참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영화도 공짜 여차저차해도 일단 기분은 좋네요. 홋홋홋. 최근 사는게 참 퍽퍽해서 힘들었는데, 이렇게라도 위안거리가 생기니 더 좋은 것 같고.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