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나에게도 이런 일이...
By 나인볼의 망상구현 | 2015년 8월 4일 |
8월 6일에 열리는, WOW 신규 확장팩 공개 행사에 당첨! 어... 엄?! ㅇ ㅁㅇ?! 시... 십 수년간 블빠질을 해왔지만, 이런 행사는 커녕 게임 클베(...)에조차 당첨된 적이 없었는데... 덕분에 일 보던 중 전화를 받고도, 기쁨 이전에 '...응모자가 별로 없었나?'란 생각부터 먼저 들었다는 건 안 자랑. Orz 여하튼 이렇게 해서 기대하던 행사에 참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영화도 공짜 여차저차해도 일단 기분은 좋네요. 홋홋홋. 최근 사는게 참 퍽퍽해서 힘들었는데, 이렇게라도 위안거리가 생기니 더 좋은 것 같고. :D
위닝 도깨비 팀? (PES2013 UNIIQUE TEAM)(PS3)
By 돌다리의 잡기 모음 | 2012년 11월 6일 |
왼쪽이 제 팀.. 오른쪽팀이....어라> 뭔가 특이하다?!!?!?! A A,A,A.A,A
야근은 게임을 망친다
By CREATIVE ARTIST | 2016년 3월 27일 |
연속된 초과근무("크런치=야근")는 우리 업계에서 중대한 논란의 주제입니다.수많은 개발사가 크런치(야근)를 거쳤고,때때로는 주당 80-100시간의 근무를 의무적으로 1년씩이나 요구하기도 합니다.게임 업계에 있는 사람에게 크런치에 대한 의견을 묻는다면,자신의 개인적 경험에 근거한 매우 확고한 입장을 들을 수 있을 것 입니다.하지만 이러한 입장들은,각각의 입장을 뒷받침할 근거가 되는 실제 데이터는 전혀 없습니다. 연속된 초과근무를 진정으로 과학적이고 객관적으로 분석하기 위해서 우리는 개별 프로젝트는 아무 의미가 없다는 인식부터 시작하였습니다. -단 하나의 입증되지 않은 사례이며 특정한 게임 프로젝트가 크런치를 얼마나 했느냐,그리고 그 프로젝트가 성공하였느냐 실패하였느냐로부터 배울 수 있는 것은 전혀 없습니다
스팀 컨트롤러 발매일 확정
By Indigo Blue | 2015년 6월 9일 |
자체 트랙백 : 스팀 컨트롤러 스팀 스토어 : Steam Controller2014년에 발표된 "최종안"에서 크게 변한 건 없네요. 사실 "최종안"인데 변하면 안되죠. 그래도 우리는 "최종안"을 내놓고도 실시간으로 하청업체를 향해 수정요구를 하는 사회에서 살고있으므로 (횡설수설초기안2014년 초중순에 발표된 수정안초기안부터 지금까지 최종안까지 유지된 컨셉이라면 듀얼 트랙패드와 뒷면의 그립버튼입니다. 개인적으론 초기안에서 터치스크린이 사라진걸 아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뭐 어쩔 수 없겠죠. 사실 있어도 쓰는 게임이 많지도 않았을거구요.뒷면의 그립버튼의 경우 일반적인 2스틱+8버튼+4트리거 패드에서는 "아예 없는" 버튼인데, 이런 일반적인 패드에 조작계를 맞춰서 제작한 게임들에 그립버튼을 어떻게 대응시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