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 log. 탄막 프로젝트 - 배경 : 탄막 고등학교
By i WANT | 2015년 4월 12일 |
최고의 탄막 보스를 양성하기 위해 만들어진 고등학교로, 누가 왜 이런 학교를 설립했는지는 현재 까지는 불명. 탄막 고등학교의 학생들은 최고의 탄막 보스가 되기 위해서, 오늘도 밤을 지새우며 배우고 있다.
[좋아하는 게임음악] Karakuri spirits - まもるクンは呪われてしまった(마모루군은 저주 받았다)!
By 나인볼의 망상구현 | 2014년 3월 25일 |
그레프(G.rev)의 슈팅 게임, '마모루군은 저주 받았다!'의 BGM중 하나. 카라쿠리 성 스테이지를 장식하는 BGM으로, 지명도나 평가에서는 'YO-KAi Disco'에게 아무래도 밀리는 편(참고로 본게임은, 흥행에는 실패하고, 게임 자체도 평가가 좋지 않았지만 BGM만은 높게 평가받는 그런 타입이다). 하지만 개인적인 취향에는 이 쪽이 훨씬 더 잘 맞기에 골랐다. 절로 흥얼흥얼거리게 되는 저 뽕짝 리듬은 한 번 들으면 멈출 수가 없단 말씀(...).
[벽람항로] 건드려 봤다
By 보리밭 | 2018년 3월 28일 |
일단 슈팅게임이긴 한데 저는 어차피 자동으로 하기 때문에 상관이 없습니다.1-3까지는 혼자 깨야 하고 이후부터 자율 가능.초반에 3D가 있는 부관을 주지만, 그냥 유니콘이 귀여워서 유니콘으로 했습니다. 귀여워요.소녀전선보다 로리가 많은 편이네요. 그리고 좀 더 복잡한 느낌입니다. 일본에서 인기가 많았다는데, 일본이 그냥 메인 나쁜놈으로 나오네요. 역시 중국겜.처음이 무려 진주만이던데, 그러면 나중에 얘네 둘 다 침몰한단 얘기죠?(빨강이 아카기, 오른쪽 흰 쪽이 카가) 대충 찾아보니 얘네가 드랍인데 쎄서 무조건 파밍하라는 말이 나돌던데,이게 정말 무조건 파밍해서 1티어 꼭 써야 하는 게임이면 저는 아마 대충 하는 유저가 되지 싶습니다.공략에서 이걸 꼭 해야 한다는 건 제 기준에 아닌 경우도 많기 때문에
전설의 명작인 스페이스 인베이더는 발매 당시에는 '이렇게 어려운 게임을 누가 플레이하겠냐?'라고 혹평을 받았다
By isao의 IT,게임번역소 | 2018년 4월 8일 |
명작 TV 게임인 「스페이스 인베이더」가 세상에 나온지 올해로 40주년을 맞이했다.1970년대 말, 일본 열도의 100엔 짜리 동전이 부족해질 정도로 사회적 현상을 일으켰다. 적 캐릭터인 인베이더는 지금도 타이토의 심벌로서 일본 각지의 직영 게임 센터 「타이토 스테이션」에서 대활약을 펼치고 있다. 「스페이스 인베이더」는 많은 슈팅 게임에 영향을 준, 그야말로 원점이다.그러나 전설적인 이 게임은 발매되기 전에는 사내에서 거의 기대를 받지 못했다고 한다. 허핑턴포스트 일본판은 개발자인 니시카도 토모히로(西角友宏) 씨에게 알려지지 않은 험난한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KENJI ANDO타이토 스테이션 이케부쿠로 니시구치 점에 내걸린 「스페이스 인베이더」 캐릭터(2018년 3월 촬영) ■상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