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가리손 - 3회차
By From Marley's Journal | 2013년 3월 31일 |
![재활용가리손 - 3회차](https://img.zoomtrend.com/2013/03/31/b0117261_5158037aeb083.jpg)
실제론 어제 였지만.. 스크린샷을 잊어버려 오늘 등록. 레벨 23. 골드 99,960골드. (전회차대비 - 67,620증가.) 약간의 코레조 디펜스와 함께하니 레벨이 금방 올라가더군요.. 경험치 20만은 지금 레벨에겐 레벨 1 올라갈 경험치니까요. (....) 덧붙여... 노스마이어 모험단의 힘은 위대해서... 레벨 23에 힘이 446이라니요.. .... 전회차 -
20150514. 던파근황
By Long cold winter | 2015년 5월 14일 |
![20150514. 던파근황](https://img.zoomtrend.com/2015/05/14/c0056401_5550da3dbef58.jpg)
1. 여전히 메인은 검신-섀도우댄서입니다. 검신은 절탑-고던-진고던 솔플중입니다, 진고던은 비명굴-왕유 빼고 성공. 앞으로도 진왕유만큼은 안갈듯? 섀도우댄서는 절탑-구이계 솔플(신이계는 퀘스트만 깨고 안 가고 있습니다)-고던 솔플. 2. 일단 검신부터 말해보죠. 스펙을 자잘하게 올리다보니 여기까지 왔습니다. 이 이상은 이모저모로(특히 금전문제가) 힘들 것 같지만요. ㅇㅇ. 진혼광검을 따서 속성을 고민하다 값을 보니 화속 말곤 선택할 길이 없었습니다(.... 금전현황 상 선택의 폭이 없으므로 화속부여, 11강까지 가보고 싶었으나 10강에서 일단 스톱. 뭐 그렇습니다. 이벤트 보상으로 받았었던 증폭 보호권이 몇 시간 안 남았길래 9증폭된 흩날 어깨를 냅다 질러보니 11까지 성공. 뭐 결
던파 신 캐릭터의 개발 방향이 갈팡질팡 하는 이유
By -First Contact- 스노비즘이 만연하는 블로그 | 2014년 2월 9일 |
![던파 신 캐릭터의 개발 방향이 갈팡질팡 하는 이유](https://img.zoomtrend.com/2014/02/09/d0028956_52f6b4cfc0031.jpg)
<정말로 액션은 부활했을까> 무척 개인적인 의견임을 밝힙니다. 이번 엘븐나이트의 경우, 던페때 밝힌 모토는 액션의 부활입니다. 많은 분들이 얼마나 공감하실지는 모르겠지만 말이죠. 저는 반은 성공, 반은 실패라고 봅니다.(항상 이야기 하지만 저는 나이트와 엘븐나이트에 대해 무척 관대합니다.) 그러면 일단 액션이 괜찮은 캐릭터를 보며 무엇이 다른지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옛날 던파 캐릭터는 각각의 스킬 탭이 존재하고 그 해당 스킬의 탭의 스킬들을 점차 강화시키고 전문화시키는데에서 컨셉의 발전이 용이하였습니다. 이런 방식은 같은 캐릭터군이라고 하더라도 확실한 플레이의 차별화를 가져오면서 던파가 가진 특유의 스킬사용에 대한 재미를 주는데에 성공했습니다. 또한 각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