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괴워치에 발목을 잡히다!
By NanaRu in Eorzea | 2017년 9월 11일 |
이번에 다시 하고 있는 요괴워치 이벤트! 일찌감치 위스퍼호도 얻었겠다, 주직업이 될거같은 3가지 무기만 얻고 끝내야지 했었지요. 근데 무기 3개 얻으려고 FATE를 하다보니 은근 참여 인원이 많더라구요. 같이 돌면 무기 하나쯤 더 얻을 수 있겠네 있겠네 하다보니 어느새 거의 다 모아가고 있어요 (☉∀☉) 그저 메인퀘스트 진도도 안나가고, 무작위레벨링도 안가고, 따로 스샷 찍으며 즐기지도 않으면서, 오로지 요괴워치를 위헤 FATE 도는데 발목을 잡혀 있다는게 문제네요. 그나마 지난 주말에 하루 시간을 3내서 하루종일 돌았더니 남은 레전더리 메달은 30여개!! 왜 다들 외지라노시아를 경배하는지 알게됐지요. 남은 30개는 이번주에 틈틈이 해주면 마무리할 수 있지 않을까라고 기대하고 있습
[FF14] 강호동이 생각난다..
By Mad Gear | 2015년 9월 23일 |
![[FF14] 강호동이 생각난다..](https://img.zoomtrend.com/2015/09/23/b0015900_560213e82543b.jpg)
묘하게 이미가 겹친단 말이죠.?(비만 병아리..처럼 보이기도 하는데...) 일단 하우징 업데이트가 공개 되긴 했는데, 이래저래 좀...일단 발표와 함께 시장 경매장 가격 붕괴 조짐이 느껴짐. 룡기사 아트마 줍으러 다니는데... 이건 정말 작심하고 필드에서 죽때리면 힘들고 지나가다 툭...치면 나오고... 재미있게 놀거리는 상당히 잘 던져 주는 느낌이어서, 좋습니다.
Final Fantasy XIV : A Realm Reborn
By Chainsaw Edge Romanticism | 2013년 9월 1일 |
![Final Fantasy XIV : A Realm Reborn](https://img.zoomtrend.com/2013/09/01/b0011101_5221c964d339f.png)
27일에 월드 와이드로 런칭 되어 현재 정식 서비스중인 신생 FF14를 플레이 중 입니다.베타, 얼리 억세스를 포함하면 플레이 하기 시작한건 정식 런칭보다 약간 전 부터가 되겠네요.플레이의 동기는 물론 요시다 아키히코의 캐릭터 디자인과 컨셉 아트. 구 FF14는 비평적으로나 상업적으로나 거의 최악의 게임이었기 때문에 FF라는 브랜드의 명예와 자존심을 걸고 완전히 새로 만들다시피 한 게임 입니다만 저는 구 FF14를 플레이 해 본적이 없어서 직접적인 비교는 못하겠네요.그래도 지금까지 플레이 한 감상으로는, 이번 신생 FF14는 꽤 잘 만들어진 MMORPG 라는 느낌 입니다.딱히 도전적이라거나 참신한 부분은 별로 없고, 월드 오브 워 크래프트 라던가 리프트, 길드워2 등 서양쪽 MMORPG들에서 호평이었던 부
울트라와이드 모니터로 보는 게임 (2)
By Mad Gear | 2016년 3월 11일 |
![울트라와이드 모니터로 보는 게임 (2)](https://img.zoomtrend.com/2016/03/11/b0015900_56e26fd50aed2.png)
울트라와이드 모니터로 보는 게임 (1) 이어지는 이야기... (모든 이미지는 실제 해상도입니다. 클릭하면 매우 커집니다) S 급 마물 사냥 장면. 좌우로 외곡없이 넓은 장면을 보여준다는 것은 여러가지 잇점이 있다.좌우 시야각에 꽉 차게 들어오는 화면이 주는 느낌은 뭐라 표현하기 어렵다. 모니터와 얼마나 거리를 두고 앉아 있는가 하는 문제도 있긴 하지만, 문자 해독을 생각하면 멀리 앉아 있기는 힘들 것이다. 아래 이미지를 잠깐 살펴 보면...금번 3월 8일 업데이트 된 레이드, '어둠의 세계' 공략 장면이다. 위 이미지를 FHD로 크롭한 화면이다.어느정도 차이가 나오는지 느낄수 있을것이다. 단순히 넓게보여서 좋은 것이 아니라, 보스나 야만신의 같이 필드의 끝에서 끝으로 가는 기술을 여유 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