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를 시작했습니다
By 츤키의 망상구현화 | 2018년 8월 30일 |
> ... 참 오랫만에 이글루스에 들어왔네요.. 지난 1월 중순에 마지막으로 썼으니 7개월만인가요.. ㄷㄷ 여튼 최근에 롤도 지겹고 해서 배그를 시작했는데(이제 3주 정도 된 듯) 기존에 하던 FPS와는 달라서 상당히 어렵네요.. 그래도 치킨은 먹어봤는데 꼴랑 3번(솔로 2번, 스쿼드 1번)뿐이란거.. 어제 알았는데 배그는 한 달정도의 기간을 두고 전적(레이팅)이 리셋되더군요.. 그래서 위 전적은 어제 하루 한 겁니다만.. 이건 솔로 이건 스쿼드 처음 시작하고 2주정도는 그저 짤파밍 존버존버존버존버만 했는데 최근에는 사녹에서 킬욕심(에임 연습겸)을 내고 있어서 빨리 죽는 경우도 많긴 한데 조금씩 실력은 느는거 같네요.. 사녹에서 어느정도 하게 되면 다른 맵들도 연습해봐야겠습니다 혹시 같이
[LOL] 캐리하는 법 ? 쉬워.
By 괴인 怪人 의 이글루. | 2012년 7월 9일 |
안 죽고 CS 잘 챙겨먹고 한타 때 약한 녀석 패다가 깊게 들어가지 않으면 누구나 해. 참 쉽죠 ? 대신 챔피언 포텐셜이 쩔어야됩니다.
나 이런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By Indigo Blue | 2013년 10월 7일 |
요시다 아키히코풍 그림이 유행인가 오후 2시 52분정도에 혹시나 싶어서 찍어뒀던거 베스트 댓글만 편집 그리고 오후 8시 10분경 베스트 댓글 내가 헛다리짚는거겠죠?
D3D로 2D출력
By Lim's Studio | 2013년 1월 16일 |
ID3DXSprite를 이용해서 이미지 출력하는 쪽으로 하려고 했는데, 레이어 관리도 쉬울 것 같고 3D공부도 할겸 버텍스 4개찍고 그 판자때기 위에다 이미지 출력하는 방식을 선택했다. <텍스쳐 크기에 따른 출력 결과의 차이(실제 이미지 안에 담겨진 캐릭터의 크기는 같으며, 좌측이 정상 크기이다)> 그런데 WDDM드라이버라 그런지, 원래 그런건지 위 그림처럼 텍스쳐가 2의 승수이며, 정사각형일때만 멀쩡하게 출력되고 그렇지 않으면 2의 승수에 가장 가까운 값쪽으로 텍스쳐가 찌그러져버렸다. <텍셀좌표의 위치에 따른 출력 결과> 그리고 또 한가지 주의할 점이 있었다. 3D는 2D와 다르게 실제 이미지 (0, 0)~(1, 1)까지의 영역을 텍스쳐의 원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