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T] 토오오오오그!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4년 7월 30일 |
토오오오오그!! 느리고 얇은 장갑 덕분에 스믈스믈 기어가는 거 외에는 별로 할 일이 없는 토그가 어떻게 팀을 캐리하는데 성공 -ㅅ-;; 덕분에 영국 데미지 쌓는데에도 지대한 공헌을...
[W.o.WS] ARP 타카오 챌린지 수행 중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6년 10월 7일 |
오늘 오후부터 시작된 ARP 타카오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2단계를 완료하고 6티어 제한이 걸린 3단계를 시작- 1, 2 단계 경험치는 총 9750점으로 대강 10라운드면 통과할 거 같았는데 에누리없이 딱 10라운드 걸렸네요(...) 누적 경험치 111000점을 채우려면 별 수 없이 100라운드 이상 뛰어야겠네요 'ㅅ';; 단, 4티어 위주로 플레이하면 획득하는 경험치가 그리 높지 않으니 횟수를 좀 더 넉넉히 잡아야 할 겁니다 1라운드를 클리어하면 안개함 전용 함장 치하야 군조가 들어오고 2라운드를 클리어하면 아르스노바 깃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이 이뻐서 부담없이 쓸 수 있는 깃발이고 특히 나중에 얻을 타카오에 달아주면 딱이겠죠 -ㅂ- 3라운드
무허가 보충 : 동인 게임에 관한 관리자님의 포스팅에 대해서
By REview and Giggle | 2014년 8월 4일 |
(원글) : 일본의 동인 게임은 일본 게임 발전에 기여하지않는가? 관리자님이 쓰신 포스팅에 관해서 뭔가 길게 쓰고싶은데, 댓글창에서 길게 쓰기는 뭣해서 트랙백을 보냅니다. 본 포스팅의 입장은 관리자님의 관점과 다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 와중에 한번도 언급 안되는 OOOO 울 적에 시리즈에 건배. 인디 게임 제작자가 게임을 만들 때 고려해야할 것 중 하나는 메이저[1]에 대한 차별성이다. 10여명 규모의 개발팀이 우왕 우리도 스카이림같은걸 만들어 보게써! 하고 달려들었다간 당장 인력이 쪼달려서 때를 못맞추고, 비용이 점점 불어나는데 예산은 부족하니 프로젝트가 엎어지고, 나왔다손 치더라도 퀄리티를 동급으로 맞추기 힘들어[2] 망겜이 되기 십상이다. 그런 의미에서 게임은 영화만큼이나 자본과 규
[클로저스] 제이 특수 요원
By jazz9207's blog | 2017년 5월 18일 |
우리 아저씨 용 됐네 스킬 대사가 나딕이 완전 약을 빨았다는 게 느껴지네요. 이젠 아예 대놓고 "에너지파!!"를 외치는 우리의 카카로트(.... EX 오메가도 "오라오라오라오라!!"나 "날 화나게 했군!!", "따따블 펀치다!!"등 완죤 패러디로 가득차있습니다. 역시 공식 아재캐;;; ....나타 웨 하지.... 룩은 구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