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AR2012]피어 온라인 부스 체험
By G O O D L O G O U T M Y L I F E | 2012년 11월 11일 |
목,금,토 3일동안 부산 벡스코의 지스타 기간동안 인상에 남았던 게임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일단은 콘솔에서 온라인 버전으로 공개된 모노리스 원작, 인플레이 인터랙티브 제작에 나우콤 퍼블리싱인 FPS 피어 온라인부터. 부스 한켠에서는 플레이 영상과 관련 증정품들을 전시. 18세 이상 이용가 게임이라 그런지 부스 구조가 좀 특이하게 2층 구조로 되어있더군요.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는 여타 다른 FPS 게임들스러운 스타일인데, 조작체계에서 액션부분 강조를 하기 위함인지 특수액션이 몇가지 준비되어있더군요. W키를 연속입력해서 달리고. 스페이스 키로 점프후 F 키로 걷어차기 등등... 원작이 되는 콘솔 게임에서도 존재하는 액션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이것저것 신경썼다는 느낌.
메달 오브 아너™(Medal of Honor™) - 8. 발각
By 취향존중 | 2016년 10월 21일 |
메달 오브 아너™(Medal of Honor™) 8. 발각 캐릭터: 래빗플레이영상
메탈릭 가디언RPG
By 아래로 6피트 | 2013년 3월 30일 |
0.F.E.A.R.사의 'SRS'를 알고 있고, 반프로스토의 '슈로대'를 알고 있는 분을 위한 요약 설명. 디폴트 세계 설정은 슈로대이고, 룰은 SRS 그대로에 전투를 스퀘어맵에서 하는 RPG입니다. - 플레이, 페이즈, 씬으로 구성되는 세션, 핸드아웃, 커넥션, 미션(퀘스트)의 조합에 의한 이야기 구성, 클래스의 조합으로 캐릭터 메이킹, 특기와 필살기의 존재 모두 동일합니다. 특기나 필살기, 능력치 등은 SRS임으로 당연하게도 수치적으로 거의 같습니다. - 가장 중요한 메카, 게임에서 '가디언'으로 명명된 부분의 처리는 기존 SRS와 같습니다. '아이템'으로서 장비하면, 그에 관련된 능력치 수정을 받는 시스템으로 '엔젤기어'를 아신다면, 그 비클 시스템을 더욱더 간략화하여, 아예 비클에 무장을 주
마비노기 2 :아레나 공개 및 여러가지 잡설.
By 고랭지 호박농장 | 2012년 11월 1일 |
정식 공개된 마비노기2 아레나의 공식 일러스트 중 하나입니다. 다리만 계속 보게된다는 마성의 일러스트죠[?] 공개된 정식 티저 PV. 드디어 마비노기2가 공개되었습니다. 정식 명칭은 마비노기2 : 아레나. 넥슨과 NC가 공동 서비스를 하며 각종 콜라보레이션도 있으며 이번 지스타에서 기본적 전투시연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메인 요소는 액션이며 아발론이라는 장소에서 모리안의 전사가 된 플레이어가 다른 신과 흑막과 싸운다는 스토리랍니다. 영상이 첫 공개되자마자 나온 반응은 왜 갑자기 액션이라며 난리였지만 찬찬히 보니 매우 괜찮다는 느낌이내요. 기본적으로 5가지의 클래스/5가지의 격투 스타일/5가지의 체형의 조합으로 캐릭터를 만들며 Z/X/C키의 3가지 키와 방향키의 조합으로 간단하면서도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