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에브]강화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By 천영유희 | 2012년 8월 25일 |
![[파판에브]강화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https://img.zoomtrend.com/2012/08/25/c0130895_50377d1a77ae8.gif)
안녕하세요 천영유희입니다 결국 절영 SR+님하를 4장... (최종진화는 5장이 필요하지만 ㅠㅠ 이벤트오류..) 받게되어 화염검님하를 100렙 그리고 절영림하를 3단진화시키고 50렙을 만들었습니다. 무기의 인같은 경우는 환수 데미지보상으로 꾸준히 받아내서 꽤 쌓여있었지만 어빌의 인이나 소환의 인같은경우는 좀 껄끄럽더군요 하지만 어택23000은 약간 신세계라는걸 알게되었습니다 한가지 더 해야될게 있는데... 화염검 100렙보다 아무래도 아수라 R+ 진화형 120렙이 강하지않을까....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노말등급들 어빌과 무기들을 그냥 깡강하고있는데 각각 최종진화를 시킨 후에 강화를 하는게 효율이 높을지(바하무트의 분노처럼) 생각중입니다 다음은 템등급에 관해.... FFAB는 총
[엘소드] 대놓고 액셀이구만 액셀이여!!
By jazz9207's blog | 2013년 12월 1일 |
![[엘소드] 대놓고 액셀이구만 액셀이여!!](https://img.zoomtrend.com/2013/12/01/c0089926_5299b1621581c.png)
- 애드의 성우는 더빙판 액셀러레이터 성우분인 정재헌님으로 확정 - 생긴 것도 대놓고 액셀 - 우정신님(미사카 미코토 역)의 캐릭터인 이브와 페어 캐릭터로 만들어짐 대놓고 노렸구만!
나는 슈퍼 파일럿! 아셈 아스노다!!
By jazz9207's blog | 2013년 3월 21일 |
![나는 슈퍼 파일럿! 아셈 아스노다!!](https://img.zoomtrend.com/2013/03/21/c0089926_51499ac8809b7.jpg)
"이것이 바로, 더블불릿의 힘이다!!" 이번에 캡슐파이터에 새롭게 추가된 AS유닛인 AGE-2 더블불릿입니다. 설정상 1:多 전투에 유용한 파츠입니다만, 정작 본편 내에서는 1:1이고 1:多고 절대 무적의 위엄을 과시하며 베이건을 죄다 썰어버린 개사기 치트 파츠였죠. 실로 더블오라이저의 위엄이 생각나는 개새끼였습니다(...... 본편서는 아셈의 전투 스타일상 근접전이 많았습니다만 캡파에서는 원래 설정을 살렸는지 근접전보다는 중/원거리 포격에 더 중점을 맞춘 느낌. 칼속 존나 느립니다. 내가 원하던 아셈은 이런게 아냐 호밍/굵빔/쌍빔 등 중거리 무장은 제법 튼실합니다만, 호밍 리로드가 상당히 고자스럽고 묘하게 체방이 약한 느낌이 드는지라(.... 그건 그렇고, 오늘부로 캡파가 대
카이로소프트 게임 플레이 기록+간단 코멘트
By REview and Giggle | 2012년 6월 25일 |
게임발전국 : 아이폰 1회차 클리어. 캐릭 육성계.회사를 해커로 도배하고 자사제 게임기 만들어 보고 1등도 먹어봤으니 더 할 생각은 안든다게임 상성은 덜 찾았긴 한데...-ㅅ-갖은 요상한 게임을 만들어 대며 혼자 낄낄거린게 기억에 남는다.처음 해보는 카이로 게임 치곤 시스템이 간단해서 적응하기 딱 좋았다. 안드로에도 있으니 주변에 포교&입문용으로 사용해도 좋을듯? 유케무리 온천향 : 아이폰 1회차 클리어. 2회차 중도포기. 건물 배치계.이 쪽 시스템은 적응이 힘들었다. 지금와서야 카이로 게임에 적응도 했으니 다시 하면 그럭저럭 어지간한건 다 열긴 할듯.건물 상성 잘 맞는 애들이랑 건물 능력치 올린걸 밀폐공간에 밀어두면 진행이 쉽다는걸 그 땐 몰랐지.한번 더 건드려보긴 해야겠는데 업데이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