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가 평이 되게 좋은데
By Indigo Blue | 2013년 3월 9일 |
왜 난 위화감이 들지; 음 아니 못만들었단 얘기는 아님. 게임 자체는 무난하게 잘 만들어졌다고 보긴 하는데 뭔가가 부족함. 조작 면에서는 WASD 이동에 12345 RTG ZXCV 스킬 단축키에 F1부터 F4까지 소비아이템 펑션까지 죄다 왼손이 맡고있다보니 왼손 손가락 동선이 너무 길어지고 난잡함. 왼손이 이동과 공격을 동시에 맡아야 하다보니 무빙어택 개념이 거의 없다시피함. 평타 비중이 높은 게임이면 평타가 마우스 클릭이니까 무빙하면서 평타로 공격하면 되는데 평타보다는 스킬 연속기 비중이 높은 게임이다보니 무빙하면서 동시에 공격하기가 쉽지가 않고 덕분에 뭔가 액션게임치고는 굳어있다는 느낌이 든다. 그래픽이야 뭐 퀄리티가 높은 그래픽은 아니지만 캐릭터디자인이 맘에 들고 인게임 모델 자체도 디자인 컨셉에 맞춰
[PLAY REVIEW]크리티카에 PVP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By G O O D L O G O U T M Y L I F E | 2013년 8월 28일 |
![[PLAY REVIEW]크리티카에 PVP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https://img.zoomtrend.com/2013/08/28/e0069479_521ca46d101b0.png)
[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 '초액션RPG' 를 슬로건으로 내 걸고 있는 올엠/한게임의 크리티카에도 드디어 PVP모드가 도입되었습니다. 일단 가장 기본적인 팀 배틀 룰 시스템 중 하나인 '깃발 뺏기' 부터 시작해서, 차근차근 각종 PVP룰이 추가될 듯 하네요. 화끈한 연출과 타격감 덕분에 손맛 좋기로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흥행중인 게 크리티카였는데, 이번 PVP 모드 추가로 타 유저와의 경쟁 요소까지 도입되어 게임이 더 깊어졌다는 게 유저들의 감상평입니다. 최근 도타2나 LOL같은 AOS장르의 흥행으로 MMORPG 계열 게임이 지지부진해지고 있다지만, 크리티카는 그런 것과는 상관없다는 듯이 잘 나가고 있네요. PVP 프로모션 영상! 게임 내에서 볼 수 있는 PV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