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전쟁 4월 패치 이후...
By 심유경네 집의 책장 | 2014년 4월 25일 |
![거울전쟁 4월 패치 이후...](https://img.zoomtrend.com/2014/04/25/c0060635_5359c4aad61aa.jpg)
에… 심유경입니다. 안녕하세요? 어제 패치 이후에 바뀐게 많아서 살펴보는 중이었습니다. 게임 시스템 면으로도 많이 바뀌어서 공략법도 많이 바뀌는 느낌이군요. 그중에는 이런 것도 ↓ (쿨리아 성소지기 라미아) 못본 사이에 나이를 얼마나 먹은 것인가... 키도 커지고 눈매도 달라졌네요. 개인적으로는 아쉽습니다. (?) 게임 밸런스 뿐만 아니라 마을 모습이나 NPC 모습도 많이 바뀐게 보이는군요. 일부 마을에는 뭔가 처음보는 NPC도 있는데, 후반 스토리와 관련이 있을려나요? 올 여름쯤에는 후반부 스토리도 알 수 있을려나... 지금부터 해보시려는 분들은 후반부 업데이트를 앞두고 몸풀기용으로 시작해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 그나저나 여기저기 버그가 보여서 사람
동방 2차창작 STG, "동방막화제"의 후속작의 정보가 조금씩 나오는군요.
By 심유경네 집의 책장 | 2019년 2월 9일 |
○ 관련 : 동방 2차창작 STG "동방막화제" 스팀판이 발매, 후속작도 착착 개발 진행중 에… 심유경입니다. 안녕하세요? 작년 8월경에 스팀 플랫폼으로 다시금 발매되었던 동방막화제 (東方幕華祭 TouHou Makuka Sai ~ Fantastic Danmaku Festival) 의 제작진으로부터, 새해를 맞아 개발중인 신작에 대한 정보가 좀 더 공개가 되었습니다. 좀 더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보면, 처음 후속작의 정보가 나왔을 당시에는 홍마향을 모티브로 삼았던 첫 작품에 이어 두번째는 요요몽을 모티브로 삼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일러스트의 공개가 있었습니다. 그것이 2018년 초였지요. We are very happy to announce next plan of 東方幕
[플레이스토어] ACTFLASH
By Model ISLAND,어떤 의미에선 3차원 | 2017년 12월 8일 |
![[플레이스토어] ACTFLASH](https://img.zoomtrend.com/2017/12/08/f0289989_5a2a55733ce64.jpg)
초 심플한 세로스크롤 슈팅게임 하나 만들어 올렸습니다. 주로 즐기는 게임들 하시면서 행동력 회복 기다리는 1~2분 정도 사이에, 가볍게 한바퀴 도시고 수집된 자원회수 한 번 눌러주시면 충분하도록 만들었습니다. P칩을 모으면 파워가 올라가며 한 번 적의 공격을 받으면 파워가 반으로 깎이고 두 번째 공격을 받으면 게임오버됩니다. 전투에서 수집한 자원으로 기지를 개발하면, 5레벨부터 기지가 스스로 자원을 수집하고, 11레벨 이상부터는 게임 중에 기지로부터의 원호 공격이 있습니다. 11~20레벨까지는 대공미사일 지원 사격, 21~30레벨까지는 지원 전투기의 엄호, 31~40레벨까지는 토르햄머이젤론요새포거대빔포의 원호사격이 있으며 각 지원 공격은 중복됩니다. 대
갤럭시안 (Galaxian, 1979, NAMCO)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2년 6월 25일 |
![갤럭시안 (Galaxian, 1979, NAMCO)](https://img.zoomtrend.com/2012/06/25/c0034770_4fe6d94279957.jpg)
갤럭시안 (Galaxian, 1979.11, NAMCO) 아타리사의 스페이스 인베이더로 시작된 '전자오락'의 왕도 '슈팅게임' 시대의 개막. 그리고 그 계보를 잇기위해 남코에서 만든 정통 슈팅게임이다. 세계 최초로 태스크 처리와 스프라이트를 사용한 캐릭터의 이동처리 등으로 '슈팅게임'의 기초를 구축한 역사적인 게임이다. 상단에 편대를 짓고 있는 적 전투기들을 하단에서 좌우로 왔다갔다 할 수 있는 주인공 전투기로 격추시킨다는 점에서 스페이스 인베이더와 완전히 같은 컨셉의 게임이지만 적들이 각각 대열에서 벗어나 하강하며 총알을 쏘며 공격해오고, 밑으로 사라진 뒤 위에서 나타난다던지 하는 둥 적 패턴이 좀 더 다양화되었다. 스페이스 인베이더 특유의 바리케이트는 없어졌지만. 무엇보다 가장 큰 변화는 스